뉴욕 부동산 전문가들의 2020년 예측

0
1711

2019년은 지난 몇 년 동안 정치적, 세계적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뉴욕 부동산 시장의 가격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

그럼 앞으로의 1 년은 어떤 일이 벌어 질까?

새로운 임대료법의 등장

사진 참조 : 렌트홉

렌털 가격은 5월 초부터 6~8월 경에 상승하기 시작한다. 임대료는 10월부터 2월이 되기 전에 다시 테이퍼 되기 시작한다. 1 베드룸 및 2 베드룸 유닛에 대해 각각 계절별로 대략 4.7%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침실 비용이 $2.8K라고 가정하면 성수기와 비수기 사이에 매달 약 139달러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어퍼 맨해튼과 프로 스펙트 파크의 남동쪽 지역과 같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지역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새로운 임대 개발의 대부분은 대규모의 시설을 갖춘 라이프 스타일 중심으로 할 것이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 증가

“세계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건물의 부동산 가치는 지속 가능성 등급에 크게 좌우 될 것이다.”

지속 가능성의 세가지 요소 : 온전한 환경 / 행복한 사회 / 올바른 경제

구매자의 시장 확산

“정통한 구매자가 낮은 재판매 및 새로운 건축 가격으로 NYC 주거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구매자 시장의 특징

  • 재화나 용역의 부족이 없다
  • 대부분의 상품은 고품질의 기준에 따라 만들어진다
  • 제조자와 상인 사이의 높은 경쟁이 벌어진다
  • 판매자는 상품 판매를 위해 노력해야한다

맨해튼과 브루클린의 대안으로 부상한 퀸즈와 브롱스

” 자치구의 풍부한 교통 수단과 끊임없이 성장하는 거리 때문에 퀸즈가 맨하탄의 럭셔리 시장에 대한 강력한 대안이 되고 있다.”

” 서부 퀸즈의 건축 지역은 저렴한 가격대로 넓고 잘 정돈된 고급 타워로 계속 성장할 것이다.”

” 브롱스는 허가를 받고 건축을 시작하는 최신 개발 및 프로젝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020년에 볼 다른 동네

허드슨 스퀘어 – 앞으로 몇 년안에 Google과 Disney+에 새로운 본사가 추가되면서 많은 활동을 하게 될 것이다.

Chamber Street 남쪽 지역 – 새로운 식당과 고급 소매 업체가 유입되고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

Williamsburg와 Clinton Hill – 50개가 넘는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호황을 누릴 것이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