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허드슨 호텔의 컨셉 캐나다, 토론토 진출하다

0
1946

캐나다의 개발자 브래드 램(Brad Lamb)이 SBE 엔터테인먼트사와 IE 호스피탈리티사와 협력하게 되었다

토론토의 개발자 브래드와 그의 두 미국 파트너사는 뉴욕의 허드슨 호텔의 컨셉을 캐나다의 가장 큰 도시인 토론토에 도입하고자 한다.

램 개발회사(Lamb Development)는 IE 호스피탈리티(IE Hospitality)와 SBE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팀을 이루어 뉴욕 허드슨 호텔의 컨셉을 캐나다 최대 도시인 토론토로 들여올 계획이다. SBE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호텔 브랜드를 개발하고 관리 운영하는 회사로서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세 회사는 146개의 객실을 갖춘 75,000제곱피트의 독립형 호텔 건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토론토 445 Adelaide St에 2024년에 오픈할 것으로 보고 있다.

SBE 그룹의 창립자이자 CEO인 샘 나자리안(Sam Nazarian)은 성명서 발표에서 이는 ‘허드슨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의 시작을 알리는 지표이자, 혁신과 명성의 연장선’이라고 하였다. 

2018년, 아코르 호텔(Accor Hotel)은 2002년에 설립된 샘 나자리안의 회사 SBE의 지분을 50% 인수하여 더 큰 글로벌 성장 플랫폼을 갖추도록 하였다. SBE 그룹은 지난 2016년 모르간 호텔 그룹(Morhan Hotels Group)을 인수했으며, 호텔 설립자는 부티크 호텔 컨셉으로 업계로부터 인정을 받았었다.

SBE의 모든 호텔 브랜드들이 전 세계적으로 확장될 것이며 이는  파리, 두바이, 부에노스 아이레스, 멕시코 시티에 위치한 SLS, Delano, The House of Originals, Mondrian, Hyde 호텔 브랜드들도 포함되어있다.

허드슨 호텔은 뉴욕시 358 웨스트 58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티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허드슨 호텔은 작은 각각의 사적인 공간을 고객들이 어울려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극대화된 공공장소로 보완하려는 시도를 하였다.

토론토에 생길 허드슨 호텔의 위치는 킹 웨스트 커뮤니티(King West Community)로 세인트 앤드류스 공원(Saint Andrews Park)와 바로 인접한 곳이다. 호텔 설계에는 루프탑 레스토랑 및 시그니처 레스토랑, 추후에 확장 가능한 바와 카페가 포함되어 있다.

콘도 프로젝트로 저명한 토론토의 개발자 브래드 램(Brad Lamb)은 호텔에 대해 “건축적으로 대단히 아름답다”며 찬양하였다.

다른 프로젝트와 달리 건축가 연맹의 피터 클루스(Peter Clewes)가 설계한 이 호텔은,  도시의 개발 중인 호텔과 달리 콘도 건물과 혼합되지 않을 것이라고 브래드는 말했다.

그의 이름을 딴 개발사 램 개발사(Lamb Development)의 설립자이기도 한 브래드는 “우리는 호텔 고객에게 100% 초점을 맞출 것이다. 우리의 루프탑 바와 레스토랑에서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공원을 내려다 볼 수 있다. 이는 굉장한 인기를 끌 것이다.”라고 예측하였다.

파트너인 IE 호스피탈리티는 임팩트 에쿼티(Impact Equity)의 호스피탈리티 부서이기도 하다. 회사는 램 개발사(Lamb Development)와 같은 개발 회사 협력하면서 예비 기초 공사 투자를 통해 부동산 자산을 인수하며 소매 중심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다.

이 프로젝트는 2020년 봄에 예정된 청문회에서 지방자치단체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