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에서 임대 아파트를 저렴하게 개선하는 5가지 방법

0
1350

단조로운 NYC 아파트를 더 밝고 편안하게 만드는 다섯 가지 방법

뉴욕의 임대물을 가정적이고 인스타그램 가치가 있는 아파트로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도시의 주택 주식의 시대와 시장의 경쟁력은 종종 집주인들이 세입자들 사이의 벽에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넘어 외형적인 개선을 강요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것은 전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세입자는 자체 개선을 시도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벽지를 바꾸거나 페인트칠을 새로 하면 따분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지만, 이러한 변화는 하루가 지나기 전에 돌려놓아야 합니다. 그럼에도 집주인의 명시적 동의가 없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REAL New York 임대 관리자인 지나 카스트로라오(Gina Castrorao)는 “아파트를 외관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임대인과 집주인에게 다시 확인해 보는 것은 늘 좋은 생각이다.”라고 말합니다. “집주인들은 대개 세입자에게 벽걸이 TV와 사진을 걸어두는 것을 허락합니다. 아파트를 비울 때 흔적을 지우고 보수할 수 있다면 대부분 괜찮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입자들에게 좀 더 개인적인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는 빠르고 쉬운 장식 요령이 많습니다. 만약 올해 여러분의 결심이 아파트를 자신의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것이라면, 여기에 시각적으로 큰 영향을 주고, 저렴하며, 집주인을 화나게 하지 않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좋은 조명 (Good lighting)

형광등은 치과 의자가 편할 정도로 가정적이지만 여전히 뉴욕 임대에 나옵니다. 혹은 분위기 때문에 조명이 완전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명의 단점이 무엇이든 간에, 해결책은 있습니다.

램프는 공간을 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좀 더 세련된 느낌의 무드 조명에 대해선 under-cabinet LED strips 또는 frame-mounted picture lights를 고려해보세요. (보증금을 기억하세요.)

뉴욕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페리 세일즈(Perry Sayles)는 또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일즈는 “테이블 위에 불을 켜고 싶지만 테이블에 펜던트나 고정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벽걸이형 스윙 암 고정장치(wall-mounted swing arm fixture)를 추천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임대차 계약 시 구멍을 뚫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은 돈이 드는 일이나 문제를 겪고 싶지 않으며, 건물에 전기 기술자를 데려와 천장에 고정 장치를 설치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매력적인 설비들이 있는데, 대부분은 플러그인 버전으로 나옵니다.”

윌리엄스버그 조명 가게 빔(Beam)은 모든 종류의 조명을 판매하지만, 제품이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예산에 민감한 품목은 이스트 빌리지의 프론트라인 라이팅(Frontline Lighting)과 어퍼웨스트사이드의 오리엔탈 램프 쉐이드(Oriental Lamp Shade Co.)를 확인하세요.

백스플래시 스티커 (Backsplash stickers)

요즘의 임대주방에서는 지하철 타일이 유행하고 있지만, 오래된 아파트는 백플래시 부서에서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희소식: 요즘 다양한 브랜드들이 여러분의 임대료와 예산에 걸맞는 peel-and-stick 종류의 백스플래시를 만듭니다. 그들은 지하철 타일 모양, 유리 타일 모양 및 모자이크 타일 모양 등 부팅할 수 있는 수많은 품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 팁: 백스플래시 스티커는 계단이 있는 임대인을 위해 계단의 수직면 장식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창 꾸미기 (Window dressing)

뉴욕의 많은 임대물이 가구를 옮긴 후에도 차갑고 딱딱한 상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부드러움을 주고 싶다면 예쁘게 꾸민 창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로만 쉐이드(Roman shades)는 위로 당겨질 때 접히는 천 패널로, 따뜻함과 프라이버시를 조성하는데 효과적이고 좋은 옵션입니다. 하지만 두꺼운 천이 필요하다면, 커튼을 찾아보세요. 뉴욕의 인테리어 건축가인 엘리자베스 스팀버그(Elizabeth Steimberg)는 방에 걸린 막대와 커튼이 원치 않는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거리의 소음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지적합니다.

높이 단 커튼 행거는 공간을 부드럽게 만드는 동시에 천장을 더 높아보이게 해주어 일석이조입니다. 만약 벽에 구멍을 뚫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Command는 5파운드까지 지탱할 수 있는 장식 고리를 만듭니다. 재치있는 사람들에게 뉴욕 천 가게 무드(Mood)는 커튼 원단을 쇼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에겐 늘 이케아가 있죠.

하드웨어 (Hardware)

브루클린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The Design High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Highlyann Krasnow는 “이것이 전통적인 디자인 디테일로 여겨지진 않지만, 수납장의 하드웨어는 가장 간단하고 저렴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손잡이는 스테인리스 스틸이나 크롬(금속)입니다. 큰 대비를 가진 손잡이를 조절하는 것은 실로 수납장을 현대화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조명 스위치의 백플레이트(뒤판)을 새것으로 바꾸는 것도 공간을 쉽게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Anthropologie(의류,가구 브랜드)에는 두 종류의 하드웨어에 대해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닥재 (Snap flooring)

뉴욕 임대물의 바닥재는 화려한 원목재에서 그리 사랑스럽지 않은 합판, 오래되고 얼룩진 비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바닥이 헐거워지지 않는 구역의 경우엔 기존 바닥 위에 라미네이트 바닥이나 비닐을 깔아놓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라미네이트 판자는 기존의 바닥 위에 놓는 것이고, 임대가 끝나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닐은 저렴하고 설치가 더욱 간편합니다. 가장자리에 맞게 자른 후 접착제로 고정시킬 수 있는데, 임대 계약이 끝나면 긁어내기 쉽습니다.

빅 박스(Big-box) 하드웨어 매장은 이러한 제품에 적합하지만, 첼시의 Aronson ‘s Floor Covering도 좋은 곳입니다. Peel-and-stick 타일 또한 다수의 잘못된 바닥을 가릴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너무 복잡하다면, 좋은 러그로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