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에서 $3,000 대로 렌트할 수 있는 아파트 소개

뉴욕시의 $3000 아파트 비교 및 리뷰

0
2327

아기자기한 스튜디오부터 무시무시한 가격의 타운하우스 까지, 뉴욕시에는 수많은 집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내 집은 과연 어디 있을까요? 코리니가 월 $3,000으로 렌트할 수 있는 뉴욕시의 5가지의 집들을 소개합니다.

Gramercy Park

맨해튼 Gramercy Park ‘스튜디오’는 한 달에 $3,195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Gramercy Park는 새롭게 개조된 집으로, 화장실 한 개,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부엌, 원목 바닥과 식기세척기가 포함되어 있죠. 반려동물은 함께 입주할 수 없습니다. Gramercy Park는 코압(Co-Op)이며 공동 세탁실, 자전거 보관함, 그리고 공동 루프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East 15번 길 2번가와 3번가 사이에 있으며, Stuyvesant Square Park에서 도보거리로 가깝고 3번가에 있는 L 기차역 역세권입니다.

Murray Hill

맨해튼 Murray Hill ‘원베드’는 600 제곱피트 크기에 달하는 집으로 한 달에 $3,200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Murray Hill은 방 하나와 거실, 부엌 그리고 식기세척기가 있고 자전거 보관함, 공동 세탁실, 체육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죠. 위치는 East 40번 길 1번가와 2번가 사이에 있으며, 근처에 United Nations 본사가 있습니다. 또한 도보로 9분 거리에 Grand Central과 환승역이 있습니다.

Williamsburg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스튜디오’는 한 달에 $3,064로 책정되어 있으며 고명한 건설기업 ODA 뉴욕에서 디자인한 다차원 유리로 건설된 해변 주거 타워입니다. 윌리엄스버그는 2020년에 지어진 신식 건물이며, 개인 세탁기, 피트니트 센터, 수영장 등의 최신식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따뜻한 자연광이 드는 창이 매력적인 집으로 스트릿 페리와 J/M 기차역까지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프리미엄 주거지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대량의 유닛이 팔린 핫플레이스이기에 입주 의향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Hell’s Kitchen

맨해튼 Hell’s Kitchen ‘원베드’는 한 달에 $3,100이며 고층 상업 건물 마천루인 One Worldwide Plaza와 연결되어 있는 구조로 최신식 피트니트 센터, 수심 25m 소금물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접할 수 있는 집입니다. Hell’s Kitchen은 반려동물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린컨 센터, 카네기홀, MoMA 등 뉴욕에서 손꼽히는 관광명소와 가까우며 50번로에 있는 C와 E 기차역 역세권입니다.

Kips Bay

맨해튼 Kips Bay ‘스튜디오’는 한 달에 $3,225로 전에 소개한 4가지 집보다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명성 있는 건축가 Costas Kondylis가 설계한 럭셔리 주거 건물입니다. 굴지의 기업 Groher과 Kohler가 설계한 Crema Marfil 대리석으로 만든 화장실, Cambridge Cleaners & Valets에서 운영되는 관리인 시스템, 개인 테라스와 높은 천장과 자연광이 드는 프리미엄 주거지입니다. Kips Bay는 또한 그랜드 센트럴 기차역과 도보거리에 있는 역세권입니다.

이 외에도 셀 수 없는 다양한 집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뉴욕시의 집들이 더 궁금하다면 koriny.com에서 확인해보세요!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