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아파트 특가/금융지구 Financial District 위치/1.5개월 무료 컨세션 제공!

0
1660

뉴욕 맨해튼의 금융지구 파이낸셜 디스트릭트(Financial District) 중심가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37층 476세대 고층 아파트로 고품격 라이프를 지향하는 젊은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파트입니다.

뉴욕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지역은 금융가로 화려한 고층 빌딩들이 많이 들어서 있고 세계 무역 센터를 비롯해 월 스트리트, 뉴욕 증권 거래소, 황소 동상, 트리니티 처치 등 랜드마크적인 곳입니다.

해당 아파트는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에서도 중심가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 노선 2, 3, J, Z, 4, 5 및 Pier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편이 편리하고 1층의 식품코너를 비롯 주변 마트, 레스토랑, 은행, 쇼핑몰 등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합니다.

아파트에 지내면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는 24시간 도어맨, 컨시어지 서비스, 발렛 파킹, 루프탑과 스카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그 외에 피트니스 센터, 골프 시뮬레이터, 포커 룸, 스토리지, 세탁시설 등이 있습니다.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뉴욕 고급 아파트에서 저렴한 렌트비로 지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문의는 코리니 카카오톡 koriny를 이용해 주세요.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