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뉴욕 부동산 투자 세미나 Vol.1_투자가치 높은 뉴욕 콘도 LIVE TOUR

0
1610

뉴욕에 오지 않아도
투자가치 높은 뉴욕 콘도를 생생한 LIVE로!

뉴욕 부동산 투자 세미나 Vol.1

뉴욕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기회!
뉴욕 부동산 마켓 전반에 대한 이해와 투자가치 높은 매물을 알려드립니다.

뉴욕 부동산 투자
전문가와 함께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뉴욕 콘도 전문가와 뉴욕 콘도 관계자가 진행하는 세미나 및 가상투어 (Virtual Tour)로 신청자의 이메일을 통해 Zoom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일정에 맞춰 접속하시면 됩니다.

뉴욕 부동산 구매 과정 간편 STEP

01. 코리니로 뉴욕 부동산을 문의해 주세요.

코리니 닷컴 koriny.com에서 뉴욕 부동산을 문의해 주세요. (카카오톡, 전화, 이메일 가능)

02. 검증된 뉴욕 부동사 전문가가 진행해 드립니다.

오랜 경력의 실력있고 검증된 뉴욕 부동산 전문가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03. 맞춤 부동산 매물 선별 및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지역/규모/예산/투자 목적에 맞춘 최적의 매물을 선별하여 추천, 부동산 매입전략 및 방안과 온라인상 나오지 않은 오프라인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04. 구매 후 임대까지 원스톱 서비스

뉴욕 부동산 구매 후 임대 관리, 추후 시세차익을 통한 매각 업무까지 부동산 전문가가 One Stop으로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뉴욕에서 콘도를 사면 좋은 이유?

1. 세계 정치/경제/예술/문화/교육의 중심지
뉴욕주는 남한 면적의 약 1.3배 크고 뉴욕시는 서울에 비해 약 1.4배 큰 도시입니다. 인구수가 미국에서 세 번째로 많은 주로 인구의 대부분이 남동쪽 끝에 자리한 뉴욕시와 인근 도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뉴욕은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에게 매우 영향력있고 유명하며 친숙한 도시입니다.

2. 세계적으로 우수한 대학과 높은 교육 수준
뉴욕은 주요 지역이니 만큼 유명한 학교들이 많습니다. 명문 이비리그인 콜롬비아 대학교, 코넬대, 뉴욕대, 로체스터 공대, 줄리어드 음대, 쿠퍼 유니온, 프랫, 버룩, 파슨스, CIA 요리학교 등 전 세계에서 우수한 인재들이 교육을 받기 위해 뉴욕을 찾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SUNY 계열, CUNY 계열의 학교 및 60여개의 커뮤니티 컬리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3. 세계 부호와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 지역
뉴욕은 세계 부호들과 기업들이 모여드는 도시인 만큼 부동산 가격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계 10대 기업인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등 글로벌 업체들도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4. 임대료가 높은 도시 뉴욕, 달러 자산으로 임대 수익 창출
뉴욕은 렌트비가 미국내에서도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입니다. 투자 목적으로 구매 시 홈 오너(Owner)가 되어 세입자를 구해 렌트를 줄 수 있고 이는 장기적으로 좋은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5. 신분/국적에 관계없이 부동산 거래 가능!
뉴욕에서 콘도 및 부동산을 구매 시 부동산 중계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분과 국적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며, 자산을 축적시킬 수 있는 안전하고 좋은 투자입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