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부동산 2부] 뉴욕 최고급 콘도 순위 11위부터 20위까지 (ft. 역대급 뷰와 전경)

0
1596

11. Woolworth Tower Residences, 233 Broadway (울 워스 타워 레지던스, 233 브로드 웨이)

233 Broadway에 위치한 네오고딕 양식의 Woolworth Building은 1913 년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개장했으며, 맨해튼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인식된다. 테라코타 외관과 섬세한 장식으로 뉴욕을 상징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 중 하나다. 건축가 Cass Gilbert(카스 길버트)가 설계했으며 792 피트 높이의 건물은 30 층부터 32 개의 고급 콘도로 구성되어 있다. 건물의 유명한 왕관이 있는 최상층은 9,680 제곱 피트 사이즈의 펜트하우스, ‘The Pinnacle’이 있다. 주거용 인테리어는 저명한 디자이너인 Thierry Despont(티에리 데스 폰트) 와 Eve Robinson(이브 로빈슨)의 작품이며, 각 객실에는 와인셀러에 만들어진 프라이빗 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30 층에는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29 층에는 Gilbert Lounge가 있으며 지하에는 수영장이 있다. 운이 좋은 일부 주민들은 건물의 화려한 장식으로 둘러싸인 테라스도 만끽할 수 있다.

12. 15 Hudson Yards (15 허드슨 야드)

88 층 높이의 Fifteen Hudson Yards는 미국에서 가장 큰 개인 부동산이 개발한 두 개의 콘도 건물 중 첫 번째 건물로 Diller Scofidio + Renfro와 Rockwell Group이 공동으로 설계했다. 이 빌딩에는 285 개의 유닛이 있으며, 모두 60 개의 야외 테라스로 둘러싸인 이 건물은 뉴욕시에서 가장 높은 900 피트 높이의 야외 주거 공간인 Skytop이 있다. 허드슨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높이의 유리 스크린 벽이 특징이다. 편의 시설로는 75 피트 길이의 수영장이 있는 아쿠아틱 센터와 월풀,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전용 스파, 뷰티 바는 물론 The Wright Fit이 제공하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으며, 어린이 상상력 센터, 시청각실, 골프 클럽 라운지 그리고 와인셀러가 있다. 이뿐만 아니라 회의실이 있는 비즈니스 센터 및 공동 작업 공간은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자체 지하철역을 포함하여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13. 35 Hudson Yards (35 허드슨 야드)

Hudson Yards의 또 다른 콘도 건물은 1,009 피트 높이에 총 92 층으로 두 번째로 높은 타워 (뉴욕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아파트 건물)이다. Skidmore Owings & Merrill의 David Childs가 유리와 라임스톤 외관으로 디자인했다. 143 개의 유닛은 2-6 베드 룸 아파트로 다양하며, 53 층에서부터 시작하는 유닛들은 허드슨강 전망과 최고의 스카이라인 제공한다. 특히 저층에는 공동 작업 공간과 6만 평방 피트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와 함께 도시 최초의 Equinox Hotel이 자리해있다. Equinox 역사상 가장 큰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센터는 스파, 실내 담수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가 있다. SoulCycle과 유명 식당인 Stephen Starr이 만든 Electric Lemon이라는 레스토랑도 입점해있다. 거주자를 위해 별도의 22,000 평방 피트의 웰빙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입주자는 구내식당을 이용할 수 있으며 Equinox Fitness Club 멤버십 우선 예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4. 70 Vestry Street (70 베스 트리 스트리트)

건축계의 거장 Robert A.M. Stern(로버트 A.M 스턴)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프랑스 라임스톤의 외관을 가진 이 건물은 오래된 산업 지역의 창고의 건물 양식을 오마주해 모던하면서 품격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Tribeca 건물의 레지던스는 14 층에 걸쳐 있으며, 허드슨강과 항구의 전망을 제공하는 46 채의 유닛이 있다. 이 유닛들은 유명 디자이너 Daniel Romualdez의 디자인으로 꾸며져있다. Vestry Street의 상징인 자갈길을 따라 들어올 수 있는 내부는 완벽한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 편의 시설로는 컨시어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스쿼시 코트가 포함된 웰빙 스위트와 82 피트 크기의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온수 및 냉수 풀, The Wright Fit 피트니스클럽, 요가 및 필라테스 스튜디오, 라운지 및 놀이방까지 모두 갖춰져있다. Penthouse South 유닛은 판매가 시작된 직후 맨해튼 시내에서 가장 높은 가격에 매매되었다. 유명인인 패트리어츠 쿼터백 톰 브래디와 슈퍼 모델 아내 지젤 번천은 2,950만 달러에 12 층 스프레드를 매입했다.

15. 50 UN Plaza (50 UN 플라자)

Norman Foster 경의 43 층 타워는 UN 총회 건물 바로 건너편에 자리해있다. Porte-cochere와 전용 진입로가 있는 뉴욕에서 몇 안 되는 주거용 건물 중 하나인 50 UN Plaza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맨해튼 생활을 제공한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웅장한 로비, 피트니스센터, 대리석 벽으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 그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와 크라이슬러 빌딩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옥상 수영장, 스파, 차고, 발레파킹이 있다. 레지던스는 햇살이 가득한 객실로 이스트 강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창을 갖추고 있다.

16. The Plaza, 1 Central Park South (더 플라자, 1 센트럴 파크 사우스)

The Plaza는 유명 동화인 Eloise가 탄생한 곳이자, 비틀스부터 Liza Minelli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실제 유명 인사가 살았던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콘도 중 한 곳이다. 1907 년 금박으로 장식된 호텔로 처음 문을 열었고, 21 세기에 탄생 한 프랑스 르네상스 양식의 랜드마크인 이 빌딩에는 북쪽과 동쪽으로 181 개의 아파트 그리고 남쪽으로는 호텔 객실이 있다. 아파트 유닛은 높은 천장, 고풍의 디자인으로 마감된 몰딩 및 벽난로가 있다. 주민들은 유명한 Palm Court, Caudalie Vinotherapie Spa, Warren-Tricomi Salon, La Palestra 피트니스센터 및 Plaza Hotel의 유명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편의 시설로는 24 시간 컨시어지 및 유모 서비스, 리무진 서비스, 침실 정리 서비스 및 전용 집사 서비스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센트럴 파크 바로 옆에 자리한 The Plaza는 명품 쇼핑과 뉴욕의 특별한 문화 모두를 근방에서 즐길 수 있다.

17. The XI, 76 Eleventh Avenue (더 일레븐, 76 11TH 에비뉴)

76 Eleventh Avenue는 덴마크 유명 건축가 Bjarke Ingels가 뉴욕에 세운 첫 번째 작품이다. 이 빌딩은 파빌리온과 High Line(하이라인)에 인접해 각종 레스토랑과 쇼핑공간 접근에 용이하다. 서로 얽힌 모양을 한 한 쌍의 하이 라인 타워의 편의시설은 2 층 높이의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다. 편의 시설로는 영화관, 와인 시음 실, 바 및 도서관 그리고 수영장, 프라이빗 한 포트 코 셰르, 스위스 조경 건축가 Enzo Enea의 조경 된 안쪽 정원이 있다. 300 피트 높이의 이스트 타워에는 Six Senses 호텔이 운영되고 있다. Gabellini Sheppard가 설계한 400 피트 높이의 West Tower는 146 개의 콘도를 제공하며 저층에는 예술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쉐브론 바닥으로 마감된 유닛에서는 뉴욕의 강과 전망을 모든 방향에서 바라볼 수 있다.

18. 111 Murray Street (111 머레이 스트리트)

Tribeca, Financial District 과 Battery Park City의 우뚝 솟아 오른이 792 피트 높이의 타워는 무라노 유리 꽃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Kohn Pedersen Fox와 Hill West Architects가 설계한 이 건물은 유리로 둘러싸인 외관과 첨탑의 형태를 띠는 상층부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AD100 디자이너 David Mann이 디자인 한 157 채의 유닛이 있으며 현관, 화이트 오크 헤링본 바닥,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도시와 뉴욕의 강을 모든 방향으로 조망할 수 있다. 인상적인 어메니티 패키지는 David Rockwell이 설계 한 24 시간 로비에서 시작되며, 개인 정원 있는 전망 라운지, 3,000 제곱 피트 크기의 피트니스센터, 75 피트 풀, 터키 식 목욕탕, 사우나, 온수 욕조 및 스파 트리트먼트 룸, 전용 헤어 살롱, 데모 키친이있는 전용 식당과 어린이 놀이방 그리고 청소년 라운지 및 미디어 룸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19. 565 Broome Street (565 브룸 스트리트)

소호는 고층 콘도미니엄이 거의 없는 맨해튼 지역이지만, 최근 오래된 로프트 사이에 고층 빌딩 프로젝트가 많이 성사됐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콘도는 단연 565 브룸일 것이다. 이중 유리로 설계된 이 타워는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휘트니 미술관을 설계 한 세계적인 건축가 Renzo Piano의 작품이다. 친환경 건물로 설계된 이 건물은 맨해튼 최초의 쓰레기 제로 주거용 고층 건물로, 허드슨강을 내려다보는 곡선 형 유리 벽과 3,600만 달러의 최고급 듀플렉스 펜트하우스가 있다. Uber 공동 설립자 Travis Kalanick이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 친환경적인 건물의 편의 시설로는 자동 주차시설, 요가 스튜디오가 있는 피트니스센터, 한증막과 사우나가 있는 풀, 어린이 놀이방, 녹색 벽과 도서관이 있는 시원한 아트리움과 같은 라운지가 입주자들의 편의를 책임진다.

20. The Four Seasons Private Residences, 30 Park Place (포시즌 스 프라이빗 레지던스, 30 파크 플레이스)

Robert A.M. Stern이 새롭게 탄생시킨 또 하나의 아이콘, 30 파크 플레이스의 926 피트 67 층의 다용도 타워는 맨해튼 시내에서 가장 높은 콘도 타워 일뿐만 아니라 가장 고급스러운 건물 중 하나이다. 파이낸셜 디스트릭트와 트라이 베카의 교차로에 위치한 이 레지던스는 저층에 위치한 Four Seasons Hotel의 보기 드문 풀 서비스가 입주자들의 최상의 편의를 도모한다. 각 유닛은 최고급의 자재로 마감되어 있으며, 최고 크기의 유닛은 6,500 평방 피트에 크기에 계단식 테라스가 있는 펜트하우스이다. 최첨단 “스마트 홈”시스템과 황금기시대풍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결합한 인테리어는 아름다움과 편의성 모두를 갖췄고, 뉴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편의 시설로는 75 피트 온수 수영장, 체육관 및 피트니스센터, 요가 스튜디오, 개인 식당, 안락한 라운지, Roto(로토)가 디자인 한 어린이 놀이방, 시청각실, 공공 광장 그리고 유인 주차장까지 준비되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