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맨해튼 신축 콘도 추천 BEST 6 (인기순)

0
1651

  1. 130 William Street (130 윌리엄 스트리트)

유명 건축가인 David Adjaye의 첫 번째 주거용 타워 130 William Street은 로어 맨해튼 풍경을 완성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Hill West Architects와 협력하여 설계된 130 William은 66 층 높이에 244 개의 유닛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치형 창문과 높은 천장의 로비를 자랑한다. 입주자들은 컨시어지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애완동물 스파, 전용 IMAX 극장, 그릴과 라운지 공간이 있는 800 피트 높이의 전망대도 이용할 수 있다.

2. Lantern House, 515 West 18th Street (랜턴 하우스)

2009 년 High Line 공원이 개장 한 이래 West Chelsea 주변 지역은 혁신적인 건물과 고급 부동산 개발의 메카가 되었다. 눈에 띄는 건물로는 Thomas Heatherwick의 Bubble Lantern House가 있다. 두 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이 콘도 사이로 High Line이 관통하여 지나간다. 181 개의 주택은 11 피트의 높은 천장, 오크 바닥, 개방형 주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맞춤형 하드웨어가 설치되어 있다. 3 차원 곡선 형 창이 큰 특징이다.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스파, 주거용 라운지 및 구내 주차장이 있다.

3. One Waterline Square, 10 Riverside Boulevard (원 워터라인 스퀘어)

스타 건축가 Richard Meier가 설계 한 3 개의 어퍼 웨스트사이드 주거 타워 중 하나인 One Waterline Square는 36 층 높이로 허드슨강을 마주하고 있다. 1 ~ 5 개의 침실로 구성된 56 개의 레지던스는 Champalimaud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15 층에는 케이터링 주방, 라운지 및 20 인용 식당, 미디어 룸, 당구장, 그레이트 룸 등의 개인 편의 시설이 있다. 주민들은 실내 테니스 코트, 암벽, 수영장, 예술 및 음악 스튜디오, 볼링장, 강아지 놀이터 및 미용실을 포함하는 The Waterline Club에서 제공하는 100,000 평방 피트 크기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건물 내에 피자 바, 페이스트리 숍 및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는 Cipriani 이탈리아 음식 홀이 입점해있다.

4. One Manhattan Square, 252 South Street (원 맨해튼 스퀘어)

847 피트 높이에 72 층의 One Manhattan Square는 멋진 전망을 선사할 뿐 아니라 뉴욕에서 가장 큰 야외 정원을 가지고 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은 저지 쇼어에서 Appalachian highlands (애팔 래 치아 고원)까지 360 도의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100,000 제곱 피트 규모의 어메니티 스위트는 다층 피트니스센터, 농구 및 스쿼시 코트, 2 개의 볼링 레인, 골프 시뮬레이터, 75 피트 해수 수영장이 있는 스파는 온수 욕조, 사우나, 트리트먼트 실을 갖추고 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방과 십대들을 위한 게임 아케이드가 있으며, 성인을 위한 와인 룸, 시가 룸, 바가 있다. 모든 연령대의 주민들은 요리 라운지, 공연 공간, 별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 70 석 규모의 영화관, 볼링장, 그리고 조경 회사 West 8이 설계 한 앞서 언급 한 45,000 제곱 피트 규모 크기의 옥상 정원을 즐길 수 있다. 

5. 50 West Street (50 웨스트 스트리트)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Helmut Jahn이 디자인 한 50 West Street는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스카이라인에 추가된 매끄러운 디자인의 건물이다. 779 피트 높이의 주거용 타워의 곡면 유리는 허드슨강과 이스트 강, 자유의 여신상, 엘리스 섬을 포함하는 191 개의 콘도에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높은 천장을 가진 레지던스는 거대한 창문, 최고급 가전제품을 갖춘 넓은 주방을 자랑한다.

6. 100 East 53rd Street (100 이스트 53번가)

Norman Foster의 Foster + Partners의 Midtown East 타워는 눈부신 브론즈 색의 유리 외관이 특징이다.

63 층에 94 개의 아파트를 보유한 고급스러운 레지던스는 George와 Amal Clooney, Cindy Crawford 및 Rande Gerber와 같은 유명인이 거주하면서 명성이 높아졌다. 편의 시설로 한증막, 사우나, 60 피트 크기의 수영장이 완비된 웰빙 센터 및 도서관이 있으며, 미슐랭 스타를 받은 Joël Robuchon 프랑스 요리사가 선보이는 1 층 레스토랑 입주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