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뉴욕 독립기념일 불꽃축제 관람 장소 10곳

0
2528

2020년 독립기념일 불꽃축제는 대부분 취소되거나 축소됐었지만, 2021년의 뉴욕커들은 그 어느 때보다 불꽃축제를 즐길 준비가 되어있다. East River(이스트 리버)와 저지시티(Jersey City)에서 Macy’s의 환상적이 불꽃축제가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뉴욕에는 FDR Drive 포함해 무료로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가 있지만, 수많은 인파를 피해 연인 혹은 친구들과 편안하게 독립기념일을 보내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 10곳을 준비했다. 

1. 뉴욕 워터웨이 7월 4일 크루즈4th of July Cruise New York Waterway

출발장소: Port Imperial, Weehawken (포트 임페리얼 터미널, 위호켄)

Image sources by piqsels

많은 사람들은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뉴욕에서 가장 높은 타워를 선택하지만 강 위에서 멋진 불꽃을 관람 하기를 원한다면 NY Waterway의 크루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 7월 4일 Port Imperial, Weehawken에서 출발하는 이 크루즈는 맛있는 음식과, 불꽃놀이에 맞춘 DJ의 음악이 함께 한다. 이른 저녁 Port Imperial 터미널에서 오후 6시 45분이나 7시에 크루즈에 탑승할 수 있다. 뉴욕에서 출발하는 티켓 소지자는 미드 타운까지 무료 왕복권을 제공한다. 티켓은 성인 $ 165, 노인 $ 155, 12 세 이하 어린이 $ 125에 NY waterway 홈페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2. 해리어트 옥상 라운지 – Harriet’s Rooftop & Lounge

위치: 60 Furman Street, Brooklyn Heights

Image sources by 1 Hotel West Hollywood

뉴욕 최고의 루프 탑 라운지로 선정된 Harriet ’s Rooftop & Lounge는 자유의 여신상에서 브루클린 다리까지 완벽한 전망을 자랑한다. 1 Hotel Brooklyn Bridge의 10 층 옥상에 위치한 이 라운지는 7 월 4 일에 Macy’s 불꽃축제 전망 파티를 주최하며 야외 및 실내 라운지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제철 음식과 달콤한 칵테일을 멋진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7 월 4 일 오후 7 시부 터 자정 12 시가 지 운영된다. 수영장 라운지 의자는 1 인당 $ 500에 테이블은 6인당 $1,500 예약할 수 있다. 모든 테이블과 라운지 의자에는 로제 한 병이 제공된다.

3. ONE ° 15 브루클린 마리나Estuary at ONE°15 Brooklyn Marina

위치: 159 Bridge Park Drive, Brooklyn Heights

Image sources by ONE°15 Brooklyn Marina

브루클린 브리지 공원의 5 번 부두 건너편에 위치한 Estuary at ONE ° 15 Brooklyn Marina는 맨해튼 스카이라인과 Macy’s의 7 월 4 일 불꽃놀이를 시야 방해를 전혀 받지 않고 관람할 수 있는 장소다. Estuary는 바를 포함한 7 월 4 일 특별 메뉴와 함께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파티 오를 제공한다. 티켓 가격은 1 인당 $ 150이며 오후 10시 30 분까지 오픈 바를 운영하며 일품요리를 제공한다.

4. 더 윌리엄스버그 호텔 – The Williamsburg Hotel

위치: 96 Wythe Avenue, Williamsburg

Image sources by the Williamsburg Hotel

Williamsburg Hotel은 7 월 4 일 밤새도록 열리는 파티에서는 비건 옵션을 포함한 BBQ메뉴를 여러 아티스트의 음악과 함께 제공한다. 파티는 호텔의 옥상 테라스와 워터 타워에서 열린다. 티켓은 일반 입장료 $ 175부터 보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10 인용 옥상 테이블 $ 3,500까지 다양하다. 6 인용 워터 타워 테이블은 $ 2,250에 판매된다.

5. 브루클린 그런지Brooklyn Grange

위치: 850 Third Avenue, Sunset Park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Sunset Park에 위치한 Brooklyn Grange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BBQ, Beers & Fireworks 주제로 열리는 이벤트는 여름철 음식과, 무제한 맥주, 와인, 라이브 음악, 페이스 페인팅, 타로 읽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오후 7 시부 터 오후 10 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 인당 $ 150이다. 

6. 라 톰볼라 – La Tombola

위치: 2102 Riegelmann Boardwalk, Coney Island

La Tombola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상당한 크기의 레스토랑으로 바와 함께 운영된다. 이 레스토랑에서는 라이스 볼, 피자, 해산물과 피시 앤 칩스 등 업그레이드된 이탈리안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독립기념일 주말 기간인 7월 2일부터 5일까지 La Tombola는 레스토랑 옥상에서 3 시간 동안 뷔페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Coney Island의 불꽃놀이 쇼는 밤 10 시경에 시작된다.

7. 웨스트라이트, 더 윌리엄 베일 – Westlight at The William Vale

위치: 111 North 12 Street, Williamsburg

Image sources by The William Vale

The William Vale의 22 층 옥상 바인 Westlight는 이스트 리버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토요일엔 라이브 음악을 선보이며, 일요일엔 DJ Tennis, Carlita, De Roos 그리고 Old City의 셋 리스트 음악과 함께한다. 7 월 4 일 이벤트 입장은 오후 8 시부 터 시작된다. 비용은 $ 150이며 테이블이나 음식 및 음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일요일 테이블 티켓 가격은 2 인 350 달러에서 10 인 그룹 2,500 달러까지 다양하다. 불꽃놀이의 뷰는 테이블마다 다르니 꼭 확인하고 예약하는 게 좋다.

8. 엣지, 허드슨 야드 – Edge at Hudson Yards

위치: 30 Hudson Yards, Hudson Yards

Image sources by Hudson Yards Edge

30 Hudson Yards에 위치한 1,100 피트 높이의 전망대인 Edge는 기억에 남을만한 7 월 4 일 기념행사를 주최한다. 이곳은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일 뿐 아니라 뉴욕 최고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1 인당 $250에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3 잔, 포토북, 무제한 팝콘, The Met Orchestra 멤버로 구성된 현악 4 중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6 월 28 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9. 익스체인지 플레이스 루프탑 -Rooftop at Exchange Place

위치: 1 Exchange Place, Jersey City

Exchange Place의 Rooftop에서의 전망은 7 월 4 일 불꽃축제를 관람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저지시티 해안가에 위치한 이 바는 테라스와 옥상의 2 층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다. 테라스에서의 저녁 식사는 프리픽스 3 코스와 와인 또는 샴페인 한 잔이 함께 제공되며 $125이다. 옥상 전망은 일반 입장료 $150, VIP 좌석 $200, 시야 방해를 받지 않는 자리는 $ 250에 판매된다.

10. 50 Star Fireworks (50스타 불꽃축제)

장소: Exchange Place at Montgomery & Hudson, Jersey City

2020년 취소되었던 뉴저지 최대의 불꽃놀이가 올해 7 월 4 일 저지시티 해안가로 돌아온다. 허드슨강에 있는 두 개의 바지선에서 발사되는 불꽃놀이는 ‘가장 큰 불꽃놀이를 제작해’ 기네스에 오른 가족 소유 회사 Grucci (그루치)의 작품으로 뉴욕 하늘을 밝힐 예정이다. 올해 50 Star Fireworks 이벤트에서는 종전처럼 유명 스타 가 출연한 콘서트는 포함되지 않지만, 방문객은 Jersey City Night Market에서 맛있는 음식과 장인 공예품, 음악, 그리고 무료 좌석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