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by Ravi Patel on Unsplash

부동산 개발업체 실버스타인 프라퍼티 (Silverstein Properties)는 노먼 포스터(Norman Foster) 사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2 World Trade Center(월드 트레이드 센터 2) 건설이 향후 몇 달 안에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개발업체는 대형 임차인 확보에 임박했으며, 이는 6~12개월 이내에 건설 대출 및 작업 시작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실버스타인 프로퍼티는 노먼 포스터가 2006년에 디자인한 2 World Trade Center의 초기 디자인을 선택하고 2015년 Bjarke Ingels가 디자인한 설계는 폐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2 World Trade Center의 임차인을 찾게 되면 이번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건설 대출을 훨씬 쉽게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실버스타인의 수석 부사장 겸 이사인 제레미 모스 (Jeremy Moss)는 “IT 회사 및 금융 업체들이 임대에 관심을 표명했다“라고 밝혔다.

팬데믹으로 인해 뉴욕의 사무실 점유율이 낮아졌지만 실버스타인 측은 최고급 사무실 공간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여전히 높다고 전했다.

실버스타인의 수석 부사장은 한 인터뷰에서 “최고급 사무실 공간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또한 기업은 임대 비용보다 임대 공간 품질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기 때문에 기업의 요구에 맞는 이상적인 환경에 부합하는 투자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라고 밝혔다.

올해 초 뉴욕 및 뉴저지 항만청과 로어 맨해튼 개발 공사 이사회는 실버스타인과 브룩필드 프로퍼티가 제출한 세계 무역기구 단지의 첫 번째 1,325세대 규모의 900피트 높이 주거용 주상 복합 타워 건설 계획에 대한 권고안을 승인하기로 결정했다.

✪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있는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지역의 콘도가 궁금하시다면, 코리니에서 추천 매물을 보세요.

koriny.com AdsJoin-koriny-agent

⏴이미지 Click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