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즐길거리]뉴욕에서 ‘옥토버페스트’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장소 7곳 2021년

0
884

세계 최대의 민속 축제 중 하나인 독일의 옥토버페스트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2년 연속 취소되었다. 하지만 이번 주말부터 뉴욕시 전역의 양조장, 비어 가든, 독일식 그럽에서 라이브 음악 및 재미있는 콘테스트로 바이에른 문화를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뉴욕에서 즐길 수 있지만 실내에서 식사와 음주를 하는 경우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1. the Brooklyn Navy Yard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날짜: 10월 2일

맥주 애호가라면 10월 2일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Brooklyn Navy Yard)에서 열리는 블록 파티인 블록토버페스트(Blocktoberfest)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곳에서 35개 이상의 양조장에서 제조된 60가지 지역 양조 맥주와 하드 셀처를 맛볼 수 있다. 티켓은 $50부터 시작하며 입장료와 맥주 시음이 포함된다.

Photo by Markus Spiske on Unsplash

2. Schaller & Weber’s Oktoberfest pop-up (쉘러 & 웨버 팝업 옥토버페스트)

기간: 9월 17일 – 10월 31일

한때 독일 이민자들이 살았던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요크빌보다 독일 문화를 기념하기에 더 좋은 뉴욕시 지역은 없을 것이다. Schaller & Weber’s는 1937년에 문을 연 이래 정통 독일식 소시지와 샤퀴테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Schaller & Weber’s에서는 정통 비어 가든으로 변모해 옥토버페스트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 팝업 이벤트에서 매운 치즈 스프레드, 굴라시, 호박 수프 등을 곁들인 점보 프레첼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인 Weinhenstephan의 맥주를 포함하여 오스트리아 및 독일식 메뉴를 제공한다.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예약은 OpenTable 또는 전화, 646-981-0764,로 할 수 있다.

3. The Standard Biergarten (더 스탠다드 비어가르텐)

koriny.com AdsJoin-koriny-agent

기간: 9월 18일 – 10월 31일

The Standard는 옥토버페스트를 위해 야외 공간을 뮌헨에서 영감을 받은 비어 가든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내부는 전통적인 옥토버페스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9월 29일에 출시되는 250달러의 “옥토버파이스트”는 돼지 앞다리 플래터와 사우어크라우트, 프레첼, 비어 치즈로 구성되며 성인 6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브라트부어스트(bratwurst)와 자이언트 프레첼(giant pretzel)과 같은 일품요리도 있으며 맥주나 와인과 완벽하게 어울려 옥토버페스트를 만끽할 수 있다.

4. Hofbräu Bierhaus NYC (호프브로 비어 하우스 뉴욕)

기간: 9월 17일 – 10월 22일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Hofbräu Bierhaus NYC는 옥토버페스트의 “공식 본부”라고 자칭할 만큼 독일 정통 맥주를 선보인다. 바이에른 스타일의 레스토랑은 2011년부터 뉴요커들에게 정통 요리와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올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옥토버페스트 프라이데이”를 개최하면서 무료 맥주를 제공한다. 10월 17일까지 매주 일요일, 아이들은 Kidtoberfest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색칠공부, 가짜 문신, 라이브 아코디언 음악을 즐길 수 있다. 10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으며 성인을 위한 브런치 스페셜도 준비되어 있다.

5. Circle Line’s Oktoberfest Cruises (서클라인 옥토버페스트 크루즈)

기간: 9월 18일 – 10월 31일

뉴욕시 관광 크루즈 라인 Circle Line이 운행을 재개한다. 크루즈는 허드슨강을 따라 베어 마운틴 주립공원까지 여행하며 승객들에게 옥토버페스트 축하 행사와 단풍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독일 음식, 맥주, 폴카 밴드의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다채로운 가을 풍경을 만끽하기에 좋은 선택이다. 티켓 가격은 성인 $69이며 모든 승객은 백신 접종을 받아야 탑승할 수 있다.

6. The Watermark at Pier 15 (더 워터마크)

기간: 9월 10일 – 10월 24일

워터마크는 6주 동안 매일 정통 맥주와 함께 이곳에서 아름다운 브루클린 전망을 감상하면서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다. 3,500제곱피트의 야외 바에서 맥주 맥 앤 치즈, 구운 칠면조 다리, wurst 샘플러 플래터 및 다양한 독일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무료입장이며,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35에서 $500의 다양한 가격의 패키지에는 기념품과 음식 및 음료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7. Radegast Hall & Biergarten (라데가스트 홀 & 비어가든)

일정: 9월 18일부터 시작

많은 친구들과 맥주 한 잔을 즐기기에 항상 좋은 장소인 Radegast Hall과 Biergarten은 옥토버페스트를 축하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이곳에서 독일 정통의 겨자를 곁들인 거대한 프레첼, 송아지 고기 슈니첼, 소시지와 같이 뮌헨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놓치지 마세요.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