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뉴포트 편]로어 맨해튼과 가까운 뉴포트(ft. 교통, 쇼핑, 학군, 추천 아파트)

0
1967
뉴포트 전경

뉴포트에는 신축 아파트를 포함하여 약 15개의 아파트 건물이 있다. 대부분의 모든 빌딩은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도어맨 서비스, 세탁 시설, 주차장(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 – 맨해튼에서 지불 금액의 약 절반), 라운지, 놀이방, 상영실 및 체육관 등 많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뉴포트는 허드슨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하기에 최고의 지역이라 할 수 있다.

뉴저지 뉴포트(Newport)에서 맨해튼까지 교통

뉴포트에는 여러 대중교통 옵션이 있다. PATH, North/South Light Rail, New Jersey Transit가 뉴포트에서 맨해튼까지 운행하고 있으며, PATH 기차를 타고 8-15분이면 로어 맨해튼(다운타운 맨해튼)에 도착할 수 있다. 뉴포트는 PATH 열차의 뉴저지 첫 번째 정류장이며, 맨해튼의 PATH 기차역 근처에서 일하는 경우 통근 시간은 약 8분으로 훨씬 단축된다. 또 다른 장점: 월간 PATH 월간 무제한 탑승권은 $110.25이다.

뉴욕보다 나은 쇼핑

120만 평방피트 규모의 뉴포트 센터 몰 (Newport Center Mall)에는 Macy’s H&M, Sephora를 포함해 130개과 11개의 상영관을 가진 AMC 극장이 입점해있어 원스톱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뉴포트 리버 마켓 야외 시장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으며,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등 모든 쇼핑을 인근에서 모두 찾을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뉴저지는 대부분의 의류 상품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

이뿐만 아니라 뉴포트에는 해산물 및 인기 스시 명소 등 많은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다.

또한 인근 타운인 호보큰과 저지시티까지 택시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문화생활 및 유흥을 즐기기에 지리적으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뉴포트의 학군

자녀가 있거나 자녀를 가질 계획이라면 학교를 포함하여 자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근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

뉴포트 지역 내에는 두 개의 학교가 있다. 그중 하나는 프리스쿨인 River School이며, 다른 하나는 과학, 음악, 실내 신체 활동 및 연극 제작을 위한 특수 장비를 갖춘 교실이 있는 K-8 학년 사립 학교 Stevens Cooperative School이 뉴포트에 위치해 있다.

또한 뉴포트에는 17,000평방피트의 놀이터가 있다. 이 놀이터에는 놀이 기구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닥이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안전한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다.

겨울에는 Newport Skates (뉴포트 스케이트), 야외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에서 아이들 혹은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뉴포트 스케이트는 봄과 여름 시즌 물놀이 기구가 있는 개방형 공간으로 전환되어 운영된다.

세금:

뉴욕시 시민들은 보통 2.9% – 3.876%의 뉴욕시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하지만 뉴저지 소득세율은 1.4%로 뉴욕과 비교해 약 3%의 세금을 절약할 수 있다.

뉴포트 추천 아파트: Aquablu (아쿠아블루)

Aquablu 전경

뉴포트의 프리미엄 럭셔리 타워 Aquablu는 최고의 생활 숙박 시설과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을 제공한다. 일부 최고급 유닛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초대형 창문과 넓은 발코니가 있다. 입주자들은 스카이 덱에서 일하거나 다른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뉴포트 센터 몰(Newport Center Mall)이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그로브 스트리트(Grove Street) 지역에서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도 있다. 뉴포트에서 맨해튼까지 PATH 기차를 타고 약 8분이 소요된다.

야외 액티비티를 좋아한다면 아쿠아블루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뉴포트는 저지시티의 주거 커뮤니티 중 가장 친환경적 공간이다. 공원과 탁 트인 잔디밭, 해안가 산책로, 심지어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을 도시에서 즐길 수 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수영장이 있는 최첨단 체육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아이스 링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