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월세 3,600달러 이하로 구할 수 있는 듀플렉스 유닛 리스트

0
1295

뉴요커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집은 더 큰 공간을 갖게 되는 것일 것이다. 이 기사에서 프라이버시와 더 넓은 공간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뉴욕의 3,600달러 이하의 월세 매물을 선보인다.

1. 345 West End Ave. #B

월세: $3,500

구조: 방 2개, 화장실 1.5개 

지역: 맨해튼, 어퍼 웨스트사이드(Upper West Side)

첫 번째 듀플렉스 유닛은 맨해튼 어퍼 웨스트사이드에 위치해 있다. 이 유닛은 퀸 사이즈 침대를 위한 넉넉한 공간뿐만 아니라 더욱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바로 나선형 계단을 통해 이어지는 최상층에 위치한 개인 정원이다. 프라이버시뿐만 아니라 야외 공간을 꿈꿔온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2. 341 Madison St. #GARDEN

월세: $3,595

 구조:방 2개, 화장실 2개

지역: 브루클린, 베드포드-스투이베산트(Bedford-Stuyvesant)

클래식한 브라운스톤에 완벽하게 리모델링이 끝난 침실 2개 그리고 욕실 2개를 갖춘 이 유닛은 브루클린, 베드포드-스투이베산트에 위치해 있다. 개방형 주방에는 식시 세척기 등 주방 필수 용품이 갖춰져 있다. 아래층에 위치한 두 개의 침실 모두 채광이 좋아 항상 밝게 유지되고 있다. 또한 데크와 뒤뜰 정원이 함께  갖춰져 있다. 그리고 모든 뉴요커들의 희망 사항 세탁기가 유닛 안에 마련되어 있으며 중앙 냉방 시설이 갖춰져 있다.

3. 171 13th St. #1

월세: $3,300

 구조:  방 1개, 화장실 1.5

지역: 브루클린, 고와누스(Gowanus)

브루클린 고와누스 지역에 위치한 훌륭한 복층 아파트 유닛으로 최근 리모델링이 완료되어 가전제품 등 모두 새로운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다. 메인 층에는 침실, 거실 그리고 주방과 화장실이 잇다. 아래층은 보너스 공간으로 욕실과 홈 오피스 또는 운동 시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깨끗하고 심플하면서 모던한 공간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4. 872 Jefferson Ave. #1L

가격: $3,400

구조: 방 5개, 화장실 25 beds, 2 baths

지역: 브루클린, 스투이베산트 하이츠(Stuyvesant Heights)

맨해튼에서 지하철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브루클린 스투베이산트 하이츠에서는 같은 가격에 훨씬 더 큰 아파트를 구할 수 있다. 직장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맞춰 리모델링 된 이 유닛은 6개의 방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5개는 침실로 사용 가능하다. 각 침실은 퀸 사이즈 침대와 홈 오피스로 사용하기 충분하다. 6번째 방이 위치한 아래층은 운동 시설 또는 오피스로 사용하기 손색이 없는 공간이다. 프렌치 도어가 달린 인더스트리얼 분위기의 이 멋진 집은 더 큰 공간을 원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5. 38-12 213rd St. #BB

월세: $2,950

구조: 방 2개, 화장실 1개 

지역: 퀸즈, 베이사이드(Bayside)

마지막 유닛은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해 있다. 이 듀플렉스 유닛은 1,200 평방 피트 크기로 맨해튼에서 찾을 수 없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마치 개인 주택에 사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이 유닛은 프라이빗 한 야외 공간을 제공한다. 매력적인 튜더(Tudor) 스타일은 예술적인 영감을 불어 넣어준다. 새롭게 개조된 주방은 식기세척기를 갖추고 있다. 그 어떤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센트럴 퀸즈에 위치한 이 지역은 LIRR 이용에 편리하며 주변에 공원 등 편의 시설 이용에 용이하다. 맨해튼에서 조금 멀지만 훨씬 저렴한 가격에 더 큰 공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유닛이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