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의 93층 최고급 콘도 ‘9 디칼브 애비뉴’ 분양 시작 (ft. 9 Dekalb Avenue)

0
1484
Image courtesy of JDS Development Group

브루클린의 초고층 타워의 콘도 분양이 지난 수요일 공식적으로 시작됐다. SHoP 건축사가 디자인한 1,066피트 높이 (총 93층)의 이 마천루는 9 Dekalb Avenue(디카브 애비뉴)에 위치해 있으며 총 150 세대의 콘도를 분양한다. 콘도는 53층부터 있으며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각 세대는 스튜디오에서부터 침실 4개짜리 세대까지 다양하며 분양가는 87만 5천 달러부터 8백만 달러까지 책정되어 있다.

JDS 개발 그룹은 성명을 통해 “브루클린 타워는 건축물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으며 우리는 이 타워가 최고의 건물이라고 자부합니다”라고 밝혔다.

브루클린 타워에는 400개의 임대 세대가 있으며 그중 30%는 지역 소득의 130%에 해당하는 소득 군 시민들에게 임대될 저렴한 임대 세대로 임대 자격 소득은 미혼의 경우 10만 8680달러, 4인 가족의 경우는 15만 5090달러이다. 올여름 임대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월 임대료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브루클린 각 세대는 가초 스튜디오(Gachot Studios)가 디자인했으며 전망 극대화에 초점을 맞춰 설계되었다. 평온함과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의 각 유닛은 11피트 높이 천장과 유럽식 오크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었다.

맞춤형 주방의 화강암 조리대와 검은색과 브론즈 색의 조화가 눈에 띄는 캐비닛이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냉장고, 가스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와 건조기를 포함한 최첨단 밀레(Meile) 제품이 갖춰져 있다.

욕실은 검은 화강암 카운터 탑과 세면대가 있으며 샤워실은 브레치아 카프리아 대리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육각형 패턴의 화강암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다.

브루클린 타워에는 120,000 평방 피트의 편의 시설 공간과 100,000평방 피트 이상의 리테일 공간이 있다. 편의 시설로는 돔 수영장 (The Dome Pool), 테라스, 3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옥상에는 해먹 라운지, 야외 식사 공간, 바비큐 그릴, 라운지, 야외 샤워 등이 준비되어 있다.

타워의 66층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반려견 러닝 트랙이 있으며, 어린이 놀이터, 테이블 풋볼 코트가 있다. 야외 식자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공간은 88층에 위치해 있으며 라운지, 칵테일 바 등을 제공한다.

추가 편의 시설로는 풀사이드 라운지, 칵테일 바, 피트니스클럽, 바가 있는 영화관, 케이터링 키친과 프라이빗 다이닝 룸, 당구장, 회의실, 공동 작업 공간 등이 있으며 지상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도어맨, 발레파킹 서비스, 커피 스테이션, 라이드 셰어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