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타운하우스]브루클린 정원이 있는 브라운스톤 450만 달러에 매물로 나와

0
1602

브루클린의 유서 깊은 지역인 프로스펙트 하이츠(Prospect Heights) 중심에 위치한 4층 높이의 브라운스톤은 트리플 플렉스로 테라스가 있는 정원으로 이뤄져 있다. 19세기의 모습을 간직한 브라운스톤은 유명 건축가 엘리자베스 로버츠(Elizabeth Roberts)의 손길로 19세기와 21세기의 모던함을 함께 담아낸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브루클린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길게 뻗은 부지가 특징이며 450만 달러에 매물로 나왔다.

현재 소유주는 2007년 브라운스톤 전체를 개조했다. 그들은 19세기의 캐비닛, 손으로 조각된 석고 천장 그리고 나무로 작업된 실내 계단과 벽의 오래된 장식과 문양을 모두 복원해 냈다. 건축가 엘리자베스 로버츠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자연광을 이용해 극적인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오픈된 공간이 특징이다. 11피트 높이의 천장과 아름답게 복원된 오크 트리 바닥으로 이뤄진 거실은 데크와 뒷마당을 그대로 내려다볼 수 있는 개방형 공간으로 개조됐다.

장작 스토브와 오리지널 목재 캐비닛은 현대인의 삶에 맞게 완벽하게 디자인된 주방에는 피셔 & 페이켈 (include Fisher & Paykel) 수납공간과 블루스타 가스레인지를 갖추고 있다. 10피트 길이의 대리석 아일랜드에는 더블 싱크대와 양면 수납공간이 있으며 4명이 함께 착석할 수 있다.

2층에는 맞춤형 옷장과 드레싱 룸이 있는 스위트룸이 위치해 있다. 방안에는 정원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대형 마스터 욕실이 있으며 2인용 욕조와 스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자연광으로 밝게 빛나는 최상층에는 넓은 침실 2개와 빌트인 수납공간이 구비된 대형 욕조가 있으며 옷장, 작업 공간뿐만 아니라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가 구비되어 있다.

정원이 있는 층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침실 1개짜리 유닛이 있어 게스트 룸 또는 월세로 내놓을 수 있다. 이 분리된 공간에는 햇볕이 잘 드는 방, 부엌, 전용 파티 오가 있는 방이 이 있으며 건물의 다른 공간과 분리된 냉각 시스템도 설치되어 있다.

정원 층 계단에는 파우더 룸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실 와인 저장고로 연결되어 있다. 지하실은 콘크리트 바닥으로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으며 옷장과 선반이 갖춰져 있다 기타 비수기 의류 및 수납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다.

모든 전기 배선은 모두 업데이트됐다. 또한 센트럴 에어 시스템과 네스트 스마트 홈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거실과 입구 타일에는 모두 열선이 깔려있으며 집 전체에 물 정수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브라운스톤의 입구는 계단은 원형 그대로 복원되었으며 오크 나무와 분홍색 목련은 이 브라운스톤을 한 층 더 자연과 가깝게 연결해 준다.

주변에는 그랜드 아미 플라자(Grand Army Plaza)와 프로스펙트 파크(Prospect Park)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