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콘도] 브루클린 프라임 지역 프로스펙트 하이츠의 인기 매물 얼마?

0
1069
거실

주소: 786 Washington Ave. #2FL, Prospect Heights

브루클린 프라임 지역인 프로스펙트 하이츠에 위치한 코압 세대가 $585,000 달러에 매물로 나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0년 만기 모기지에 20% 다운 페이먼트인 $117,000 달러로 매입하게 된다면 매달 $3,030(모기지 이자 $2,430, 관리비 %600)의 지출로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다.

코압 전경

현재 이 매물은 유명 부동산 웹사이트 스트리트이지에서 100여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관심 매물로 지정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세대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프로스펙트 하이츠의 프라임 지역에 저렴한 매매가 그리고 반려동물 친화 건물이라는 장점이 있다. 최근 시행된 인테리어 공사로 실내 내부가 깨끗하고 자연광이 돋보이는 유닛으로 높은 천장, 장식 벽난로와 베이 창문(돌출 형 창문)이 있는 넓은 거실과 오피스 그리고 나무 바닥으로 새롭게 단장됐다.

주방

모던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주방에는 많은 수납공간과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 그리고 식기세척기가 마련되어 있다. 욕실은 슬레이트 바닥과 흰색 타일로 마감되어 현대적이고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많은 뉴요커들이 원하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추가적인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화장실
세탁기/건조기, 스토리지

넓은 침실에는 더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양문으로 되어있는 옷장이 있으며 워크인 대형 옷장에는 많은 선반이 설치되어 있다. 이번 매물은 삼성 QLED 4K TV와 소노스 플레이 바 사운드 시스템이 매매가에 포함되어 있는 특전이 있다. 만약 더 큰 공간을 원할 경우 해당 세대 뒤쪽으로 위치한 세대와 결합 공사를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이 코압은 1910년에 완공됐으며 총 16세대의 코압으로 입주민을 위한 자전거 보관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주변 지역에는 브루클린 박물관, 브루클린 식물원, 브루클린 공공 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어 문화적으로 풍부한 혜택을 주는 지역으로 브루클린 최대 프라임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다. 인근 지하철로는 2,3,4,5호선과 셔틀 노선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