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타운하우스]이보다 좋을 순 없다 맨해튼 최고의 타운하우스!

0
1671

164 이스트 70번가(164 East 70th Street)에 위치한 이 타운하우스는 1901년 완공된 100년의 역사를 가진 건물이다. 오래된 이 건물은 유명 건축사인 BWAarchitect(BW 건축사)가 PSA 스튜디오(PSA Studios)와 카리 맥케이브(Kari McCabe)와 공동으로 철저한 계획 아래 진행한 리노베이션 공사를 통해 현재와 미래 그리고 과거를 모두 담아냈다.

7,400평방피트에 20피트 너비의 타운하우스는 지하실을 포함해 총 7층으로 이뤄져 있다.

건물의 앞쪽과 뒤쪽은 모두 오픈된 공간으로 열려있으며 전 층에 걸쳐 총 5개의 멋진 침실이 자리하고 있으며 최상층에는 농구 코트가 자리하고 있어 마치 하나의 작은 도시와 같이 설계되어 있다.

12피트 높이의 천장, 6개의 장작 벽난로 그리고 장식용 몰딩 등 100년이 넘는 시간을 그대로 간직한 오리지널 디테일이 섬세하게 보존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자재와 엘리베이터, 중앙 에어컨 등 21세기의 편리함을 함께 담아냈다.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엔터테인먼트 요소까지 갖춘 이 타운하우스에는 그랜드 살롱, 개방형 주방 그리고 2층 높이의 유리 벽으로 변화하는 계절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환상적인 다이닝 룸이 갖춰져 있다.

정원이 있는 가든 레벨 층에는 싱크대와 냉장고가 구비된 전용 침실 스위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방은 게스트 룸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세련된 라운지 겸 거실에도 작은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맞은편에는 32피트 길이의 정원과 엔터테인먼트 룸이 자리해 있다. 1층 정원 외에도 조경사의 손길이 닿은 야외 테라스가 있으며 이곳은 옥상 정원으로 재탄생 시켜도 좋을 만한 공간이다.

웅장한 계단을 따라 오르면 또 다른 세련된 공간이 기다리고 있다. 3층에는 벽난로, 테라스, 도서관 그리고 또 다른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4층에는 타운하우스의 메인 스위트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드레스 룸, 대형 옷장, 장작 벽난로와 창이 있는 욕실이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또한 이 층은 바닥 난방이 설치되어 있다.

5층에는 침실 2개와 1개의 화장실이 있으며 원한다면 화장실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최상층으로 올라가면 타운하우스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15.5 피트 높이의 천장의 농구 코트 및 레이레이션 룸 그리고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다.

절대로 공간을 낭비하지 않는 이 맨해튼의 저택 지하층에는 체육관과 세탁실로 사용되는 보너스 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욕실, 워크숍 공간, 옷장, 와인 저장고 등이 갖춰져 있다.

이 환상적인 타운하우스의 매매가는 1625만 달러로 한화로 약 199억 원이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