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최고의 지역에 위치한 코압 세대 매물 #리모델링

0
1055

브루클린 하이츠(Brooklyn Heights)와 덤보(Dumbo)가 만나는 프라임 지역에 위치한 7 에버릿 스트리트(7 Everit Street)의 로프트 코압 세대는 19세기의 캐리지 하우스로 특별한 실내 인테리어를 원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매물이다. 오래전 말과 마차를 보관하던 시설로 사용되던 이 건물의 상층부에 들어서 있는 로프트 세대는 창문을 통해 브루클린 브리지와 이스트 리버 그리고 뉴욕의 전망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내고 있다. 뉴욕을 조금 더 가까이 바라볼 수 있는 프라이빗 한 옥상 테라스가 있는 이 매물의 매매가는 $2,195,000이다.

전망

큰 거실이 있는 아래층은 12피트 높이의 콘크리트 천장과 나무 바닥으로 마감됐으며, 모든 창문을 통해 사진과 같은 뉴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확 트인 거실을 따듯하게 해줄 벽난로가 있으며 빨간색 나선형의 계단이 로프트 층으로 연결해 주고 있다.

개방형 주방의 모자이크 유리 타일은 심미적 가치를 높이고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과 원목 캐비닛은 공간의 실용성을 높였다. 주방 바로 옆에 위치한 다이닝 룸은 많은 손님들을 대접할 수 있을 만큼의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다.

아래층에는 욕실과 두 개의 침실 중 하나가 위치해 있으며 옷장과 많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최상 층에는 스위트룸이 있으며 채광이 좋을 뿐만 아니라 브루클린 브리지와 이스트 리버 그리고 맨해튼까지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권을 제공해 주고 있다. 넓은 스위트룸에는 벽난로와 현대적인 욕실 그리고 옷 방이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편안하게 뉴욕을 바라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인 옥상 테라스가 있다.

루프탑 전망

이 코압 빌딩에는 전 세대를 위한 세탁실과 루프탑도 마련되어 있다.

역사적이고 유니크한 모습의 코압 빌딩은 브루클린 최고의 프라임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 그리고 부티크 숍까지 최고의 환경을 자랑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