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부동산] 예술적 감각의 빅토리안 브라운스톤 하우스 115억 원

0
627

우아한 앞 뜰 정원과 함께 프로스펙트 공원까지 줄지어 있는 브루클린 파크 슬로프의 빅토리아 시대의 브라운스톤 집들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벽돌 외벽의 타운하우스가 들어서 있다. 612 3rd 스트리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의 인테리어와 외관은 중세 현대 시대의 양식을 그대로 반영하며 4,000 평방 피트의 집 전체에 걸쳐 아름답게 펼쳐져 있다. 야외 데크와 테라스 그리고 파티오 공간은 생활의 반경을 야외까지 확장해 준다. 이 5층짜리 타운 하우스는 지하 놀이방에서부터 최상층의 유리로 감싸진 펜트하우스까지 모든 각도와 계절의 변화에 따라 놀라운 뷰를 선사해 준다. 브루클린 파크 슬로프(Park Slope)에 위치한 이 환상적인 타운하우스의 매매가는 $8,995,000 (한화 약 115억 원)이다.

맞춤 설계로 듀플렉스에서 단독 타운하우스로 탈바꿈 한 이 집은 정교한 개조로 기능적이며 모든 공간이 효율적으로 분배됐다.

정원이 있는 층의 현관으로 입장해 매끄럽게 숨겨진 수납공간을 지나면 석고 크라운 몰딩과 영국 브라운 오크 패널로 둘러싸인 파우더 룸을 만나게 된다. 뒤이어 나오는 다이닝 룸은 프렌치 도어를 통해 햇살 가득한 테라스로 연결되어 있다.

주방은 간소하지만 기능적이며 세부 사항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프리미엄 가 제품으로 채워져 있고, 특히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높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은 요리 공간을 한 층 더 빛내 준다. 슬라이딩 도어의 유리를 통해 안뜰을 바라보며 늦은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펜스가 쳐져 있는 프라이빗 한 정원은 조명 유리벽이 심미성을 높여주며, 야외 파티를 위한 가스 그릴도 마련되어 있다.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따라 만들어 낸 계단은 응접실로 안내한다. 영국 브라운 오크 나무로 만들어진 책 보관 선반이 있는 도서관도 있으며, 작은 바와 프렌치 도어를 통해 바라볼 수 있는 안뜰의 풍경은 이 공간을 더욱더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거실에는 앞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4개의 창문과 벽난로 그리고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화장실이 있다.

스위트룸은 세 번째 층 전체를 사용하며 크고 고급스러운 침실에는 창문과 좌석이 통합된 프런트 베이 창문이 4개가 있다. 옷장과 드레싱 공간은 12개의 옷장과 머리 위 수납공간이 있으며 모두 영국 브라운 오크 나무로 제작되었다.

기본 욕실은 대리석과 모자이크 타일 바닥으로 이뤄져 있으며, 대형 워크 인 샤워, 월풀 욕조 및 대리석 화장대가 있다.

4 층에는 베네치아 석고 악센트 벽, 책상 및 옷장 그리고 실내 욕실이 있는 침실 두 개가 더 있다. 세탁실에는 세탁기, 건조기 그리고 리넨 보관 창고가 있다.

최상 층에는 타운하우스의 숨은 보석이 있다. 루프 탑 사무실이 이곳에 있으며 테라스를 가로질러 가면 맨해튼 스카이라인과 이 지역의 브라운 스톤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 매혹적인 펜트하우스 공간에는 바, 카운터 하부에 냉장고 및 얼음 기계가 숨겨져 있으며, 와이파이와 스피커가 연결되어 있다.

지하실로 내려가면 레크리에이션 룸 혹은 놀이방 형태의 공간이 있다. 이 공간은 100 암페어 전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많은 저장 공간이 배치되어 있다. 중앙 공기 청정 시스템과 네스트 HVAC 어플 기반 제어 장치가 완비되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