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센트럴 파크 타워에 세계 최대 프라이빗 클럽 오픈

0
1078
센트럴 파크 클럽 100층, All Rendering images courtesy of Extell

엑스텔 디벨롭먼트 컴퍼니(Extell Development Company)는 센트럴 파크 억만장자의 거리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클럽인 센트럴 파크 클럽(Central Park Club)을 공개했다. 이 클럽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클럽으로, 미드 타운의 217 West 57th Street에 위치한 131층 높이의 주거용 초고층 건물에 위치해 있다. 로텟 스튜디오(Rottet Studio)가 설계한 이 클럽은 총 3개 층에 걸쳐 약 50,000평방 피트 크기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클럽은 100층에서 운영 중이다.

편의 시설로는 12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 미슐랭 스타 셰프의 제철 메뉴가 있는 전용 바 및 레스토랑, 와인 및 시가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센트럴 파크 타워 렌더링 이미지

엑스텔의 게리 바넷(Gary Barnett) 회장은 “센트럴 파크 타원의 100층에 위치한 이 클럽은 세계의 어떤 클럽과 다르며, 환상적인 전망과 각종 편의 시설은 주민들의 생활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엑스텔은 콜린 코위 라이프스타일(Colin Cowie Lifestyle)과 협력해 햇빛과 계절 그리고 음악에 따라 변화하는 특별한 조명을 설치했다.

콜린 코위는 “35년간 맞춤형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에 종사해 왔지만 센트럴 파크 타워와 같은 최고급 주거용 빌딩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처음이다. 우리의 사명은 삶의 질을 최고로 끓어 올리는 것에 있으며, 센트럴 파크 타워보다 최고의 삶의 질을 보장해 줄 수 있는 다른 건물을 없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14층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 멤버십 클럽에는 60피트 규모의 야외 수영장, 카바나가 있는 일광욕 데크, 전용 정원, 가스 그릴 및 바, 벽난로, 영화 상영 스크린 등의 추가 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한 이 층에는 당구장, 개인 시청각 공간 및 공연 공간, 게임 룸, 회의실 및 비즈니스 센터가 있는 입주민 라운지도 완비되어 있다.

센트럴 파크 타워 야외 수영장

16층에는 63피트 규모의 실내 바닷물 수영장 및 스파, 피트니스 및 웰니스 센터, 듀얼 스쿼시/하프 농구장, 전용 트리트먼트룸, 샤워실, 스팀 룸, 사우나가 구비된 라커룸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