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x 코리니] K-월스트리트 플랫폼: 월가 멘토링·인턴십 기회

0
987

뉴욕 월가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일경제신문이 월가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멘토링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K-월스트리트 플랫폼을 신설합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크레디트스위스, 모건스탠리 등 유력 금융기관에 100명 이상의 인턴십·정규직 전환 성과를 거둔 한인 금융 협회(KFS) 멘토링 프로그램과 함께 합니다. 국제 금융기관 취업을 꿈꾸는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일정

1일차 | NEW YORK MONEY SHOW

일정: 10월 11일 오후 1:00~4:00

장소: 뉴욕 코리아소사이어티 (350 Madison, New York, NY 10017)

2일차 | K-Wall St. PLATFORM

일정: 10월 12일(수) 오전 9시 ~ 오후 3시 30분

장소: 뉴욕 코리아소사이어티 (350 Madison, New York, NY 10017)



행사 개요

<K-월스트리트 플랫폼 행사를 참가하시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혜택!>

01 월가 진출 희망 한 미 대학생 약 50명 대상

매일경제신문이 월가 진출을 희망하는 대학생 약 50명을 대상으로 멘토링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02 금융권 5개의 분야 & 10년 경력의 초청 강사진

Credit, PE, VC, IR, Hedge fund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사진 초청 멘토들을 한자리에 모셨습니다.

03 월가 실무 및 입사전략에 대한 멘토링, 인턴십 제공

뱅크오브아메리카, 크레디트스위스, 모건스탠리 등 유력 금융기관에 100명 이상의 인턴십 정규직 전환 성과를 거둔 한인금융인협회(KFS) 멘토링 프로그램과 함께합니다.

04 뱅크오브아메리카 트레이딩룸 투어 기회

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뱅크오브아메리카 트레이딩룸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뉴욕 금융권 최고의 멘토링 강사진!>

코리니 유학생·직장인 뉴욕 정착 솔루션

코리니에서 유학생·직장인 분들의 성공적인 뉴욕 정착을 위해 매물 투어부터 계약서 제출까지 단계별로 진행을 도와드리는 부동산 렌트 및 매매 프로그램을 신설했습니다.

코리니 렌트 프로그램

뉴욕 정착의 첫 시작은 집을 구하는 일이죠. 뉴욕은 렌트 시장이 매우 활발하고 한국과 렌트 방법이 달라 처음 뉴욕에 오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뉴욕에 사시는 분들도 새로운 렌트 아파트를 찾는 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코리니는 매물 맞춤 추천과 부동산 전문가의 세심한 케어로 아파트를 찾는 과정을 최소화해드립니다.

코리니는 유학생·직장인 분들이 뉴욕에서 좋은 보금자리를 찾고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코리니 매매 프로그램

뉴욕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뉴욕의 렌트비가 얼마나 비싼지를 실감하실 겁니다. 그래서 유학 온 자녀분들이 학업 기간 동안 거주할 아파트의 비싼 렌트비를 내기 보다 콘도 매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혼부부의 첫 내 집 마련, 직장인 분들의 부동산 재테크 또는 투자 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콘도 매입을 고려하십니다.

코리니를 통해 부동산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동산 구매 과정에 필요한$10,000 상당의 프리미엄 VIP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리니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은행,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토탈 솔루션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 신청서 제출

– 무엇을: 이력서 + 지원 동기

– 어디에: eureka2all@andy-kim


1:1 고객 맞춤 서비스

뉴욕 부동산은 코리니

KORINY.COM

한국/미국 어디서든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뉴욕 부동산 전문가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추가: koriny ​

▶이메일: [email protected]

▶한국 오피스 : 02-6138-4381

▶뉴욕 오피스 (본사): +1-646-322-5120

(상담 09:00​​​~18:00, EST 미국 동부 시간 기준)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