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니, 아스터그룹과 뉴욕 부동산 컨설팅 업무협약

0
616



뉴욕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Koriny)(대표 문태영)가 아스터그룹과 뉴욕 부동산 컨설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두 회사는 뉴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국내 고객 및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컨설팅과 아스터그룹에서 추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클럽 서비스 등을 연계할 방침입니다. 코리니는 아스터그룹이 진행하는 최고급 주거단지 개발과 멤버십 프로그램 등을 고객들에게 연계하여 하이엔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과 컨텐츠를 통해 한차원 더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문태영 코리니 대표는 “아스터그룹과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뉴욕 부동산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꾸준히 반영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네트워크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코리니는 한국인을 위한 최초의 뉴욕 부동산 플랫폼으로 뉴욕 맨해튼 국제무역센터 본사 및 서울 여의도에 지사를 둔 프롭테크 (PropTech·: 부동산에 IT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서비스) 기업입니다. 비대면으로 부동산 분야별로 전문화된 컨설팅 서비스, 시장분석, 매물추천, 구입 및 매각 등 부동산 투자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 출처: 아시아경제

더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기사로 확인해보세요.

*해당 기사 자세히 보기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