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의 새로운 명소가 될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LED 전광판 마침내 켜졌다

0
845
사진: TSX 브로드웨이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ArX Solutions
사진: TSX 브로드웨이 상공 뷰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L&L Holdings

타임스퀘어에 건설 중인 47층 규모의 호텔 타워 TSX 브로드웨이의 18,000스퀘어 피트 규모의 초대형 LED 전광판에 드디어 불이 들어왔다.

이 건물은 퍼킨스 이스트맨(Perkins Eastman)과 만치니 더피(Mancini Duffy)가 설계하고 포트리스 인베스먼트 그룹(Fortress Investment Group)이 개발했다. 총 550,000평방 피트 규모의 빌딩에는 661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템포 바이 힐튼(Tempo by Hilton)과 저층에는 100,000평방 피트 규모의 쇼핑 공간 그리고 타임스퀘어의 유일한 발코니 야외 공연 무대가 들어선다.

새롭게 들어서는 쇼핑 공간에 위치한 역사적인 팰리스 극장(Palace Theater)은 PBDW 아키텍츠가 리노베이션을 담당했으며, 2022년 지상에서 30피트 높이까지 들어올려졌다. 극장은 7번 애비뉴와 47번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다.

건물 감싸고 있는 LED 전광판은 현재 테스트 중이다. TSX 엔터테인먼트는 록 네이션(Roc Nation: 유명 힙합 뮤지션 Jay-Z가 설립한 회사)과 파트너십을 맺고 추후 많은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독점적 콘텐츠 선보일 계획이다. TSX 엔터테인먼트는 새해 전야에 맞춰 새로운 앱 픽셀스타(PixelStar)를 선보였다. 사람들은 이 어플을 통해 타임스퀘어의 초대형 LED 전광판에 15초 분량의 자신의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

현재 건물의 외관 작업 및 공사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추가적인 대형 디지털 전광판은 웨스트 47번가를 따라 팰리스 극장 앞에 설치될 예정이다.

TSX 브로드웨이의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는 타임스퀘어를 한층 더 밝은 거리로 만들 것으로 보인다.

야외 공연장은 직사각형의 스크린 섹션이 열리면서 그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야외 무대는 2023-24년 새해 전야 축하 행사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호텔 스카이 라운지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L&L Holdings
사진: 템포 바이 힐튼 호텔 출입구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L&L Holdings

고객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쉐어 오피스를 갖춘 11층 오픈 스카이 로비, 시그니처 레스토랑, 바, 라운지 그리고 타임스퀘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 다이닝 테라스가 있다.

사진: 호텔 객실 이미지, Image courtesy of L&L Holdings

각 객실에는 업무를 볼 수 있는 ‘Get Ready Zone’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한 욕실이 갖춰지며 세면도구 및 어메니티는 Apotheke사의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천장 높이의 창문을 통해 타임스퀘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객실은 펠로톤(Peloton) 스핀 바이크와 테라바디(Therabody) 제품을 갖춘 웰니스 객실로 운영된다.

TSX 브로드웨이는 내년 새해 전야에 맞춰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