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놀이공원] 스릴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식스 플래그(Six Flags)?으로 놀러오세요!

0
2266

한국에 에버랜드와 롯데월드가 있다면, 미국에는 Six Flags가 있습니다.

놀이기구 중심의 놀이 동산인 Great Adventure, 물놀이 공원인 Hurricane Harbor, 그리고 본인의 차를 직접 운전하며 관람할 수 있는 Safari로 이루어져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무섭기로 소문난 에버랜드의 티 익스프레스도 끄덕없다! 하다는 강심장의 당신이라면, Great Adventure의 놀이기구들이 하이라이트가 될거예요!

이 곳에서 이것만큼은 꼭 타야한다하는 놀이기구와 유용한 정보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놀이기구

1. Kingda Ka

티 익스프레스는 저리가라,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킹다카는 최고 속도 128mph로 1분 남짓 안되는 시간 동안 혼을 쏙 빼놓을 것입니다. 롤러 코스터라기 보다는 스릴 머신이라고 불러야 하는 무시무시한 녀석. 심신이 미약한 분이라면, 구경만 하길! 🙂

2. Superman

360도의 꽈배기 모양으로 이루어진 수퍼맨은 길이는 짧지만 높아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올 떄 마치 스크류바처럼 빙글 빙글 도는 스릴을 선사합니다.

3. Medusa

괴물을 연상시키는 듯한 보라색과 연두색의 콤보로 겁을 먹었다면,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슈퍼맨보다 속도는 타는 내내내 스릴이 끝나지 않는 느낌! 일단 한 번 타고나면 몸이 휘청휘청~

? 가는 방법

① 버스 이용하기

식스 플래그는 뉴욕 시티와는 약 3시간 거리에 떨어져 있습니ㅇㅇ. 카풀을 하지 않고 우버나 리프트를 이용하여 가기에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인데요. 이번 여름, 이들을 위해 NJ Transit에서 식스 플래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버스 노선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뉴욕의 Port Authority Bus Terminal (PABT)의 3층에 위치하여있는 324 플랫폼에서 308 버스를 타면 뉴욕에서 뉴왁을 지나 식스 플래그에 도착합니다. 성인 기준 싱글 티켓은 단돈 $19, 왕복 티켓은 $38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버스 시간표 및 가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②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하기

차를 가지고 있거나 카풀을 이용하여 방문 한다면 대중 교통의 수고스러움은 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에 주차를 하게 되면, 파킹 이용권을 반드시 구입하여야 하는데요. 방문하는 날 이전에 미리 파킹 이용권을 구매하게 된다면 최소 $23.45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반면, 당일 현장에서 구매 할 경우에 가격이 최소 $42.20니 방문 일정이 정해졌다면 파킹 이용권 역시 입장권과 같이 방문 전 미리 구입하는 편을 추천합니다.

?️ 영업 시간

식스 플래그는 다른 놀이공원과는 달리 문을 닫는 날과 문을 여는 날이 매우 유동적입니다. 보통 여름에는 문을 여는 날이 더 많지만 겨울과 같은 비수기 때에는 문을 닫는 날이 많다고 합니다. 문을 닫는 날에 이곳에 오는 실수를 범하지 않기 위해서는 식스 플래그 홈페이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아래 식스 플래그 지도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