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웨스트필드 IG

안녕하세요. 코리니 인턴 Clair입니다. 위 사진은 뉴욕 명소를 소개하는 책자나 SNS에서 한 번쯤 보셨을 만한 항공샷 아닌가요?

바로 월스트리트 지역, 또 안타깝게 9/11 테러가 났던 바로 그 장소에 위치한 World Trade Center의 Westfield 플라자 또는 복합 상업문화 공간입니다.

최근 뉴욕은 아주 무섭게 비가 내리면서, 출퇴근시간에 인산인해 사태가 벌어지고 있고 다들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하기 때문에 이렇게 쇼핑과 식사를 둘다 해결할 수 있는 곳에는 사람이 엄청 Book 적 Book 적입니다.

또 World Trade Center은 여러 개의 1,2,3,4 이런 식으로 여러 개의 고층 빌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다양한 회사들이 들어와 있고 이 건물들을 또 Westfield 건물이 지하철과 바로 이어주기 때문에, 많은 수트 앤 타이, 하이힐 또각 또각 직장인들로 넘쳐나는 곳이죠. ?‍? ?‍?

쇼핑할 시간조차 없는 뉴욕 직장인들에게 웨스트필드는 안성맞춤이지만, 꼭 WTC에서 일하는 직장인이하더라도, 더운 여름날 나는 돌아다니지 않고 여기서 모든 끝장을 보겠다 하는 분들은 꼭 와보세요!

Dior, Victoria’s Secret, Hugo Boss, Kate’s Spade, Sephora, Mac 등등 유명 의류 및 화장품 브랜드

Shake Shack, 공차, 던킨 도넛, Blue Bottle 등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과 카페들이 다 모여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늘의 본론은 이것이 아니죠… 바로 제가 괴욍장한 득템을 했기 때문이예요?

koriny.com AdsJoin-koriny-agent

제가 일하는 곳도 사실 WTC 건물들 중 하나에 있기 때문에, 꼭 Westfield 센터를 통해 출퇴근을 하는데요. 얼마 전 뉴욕의 첫비를 맞고 너무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고자… 일이 끝나고 뭐가 있나 돌아보게 되었어요!


< & Our Stories>

그러던 중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게 되는데요… 네. 여자들의 적이자 친구인, ‘세일‘인 것이죠.

한국에서도 여름을 맞아 얇은 슬립 형태의 원피스나 탑과 끈이 얇은 뮬슬링백, 지중해 해변에 어울릿 듯한 라탄 소재의 가방이 유행인데요. 와.. 역시 패션의 4대 도시 중 하나가 뉴욕인 만큼, 한국은 원조를 따라한 느낌이고 뉴욕의 색깔 팔레트와 디자인은 더 과감하고 대담했어요.

한국에서 입으면 어머니께 등짝 스매싱을 맞을 수 도 있는… 이런 슬립 형태의 원피스들이 많았는데요. 특별히 맘에 드는 건 찾지 못했지만 와 어떻게 이렇게 밝은 노랑색의 옷을 소화할 수 있을까 눈을 잡아 끌었어요! 뒷태도 너무 은근하게 아름답지 않나요?!

5번의 슬리퍼 뮬같은 경우도 한국에 가죽 소재로 단색은 많이들 신지만, 발 모양의 각진 앵글과 호피무늬가 너무 볼드하지 않나요? 또 6번의 오픈토 힐도 한국에서는 투머치라고 느낄 수 있지만, 뉴욕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심플한 상의에 청바지 그리고 이 신발하나면 완전 포인트가 될 것 같은 블링 블링 구두였어요!

악세서리, 특히 귀걸이 디자인 또한 찍어낸 듯 섬세한 디자인 보다, 공예품스러우면서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만들다 만듯 한..?) 디자인이 한국에서도 유행하고 있는데 뉴욕이 더 선두주자겠죠? 역시 패션의 본거지답게 디자인이 더 담대하면서도 어쩌면 이렇게 패셔녀블하게 풀어냈는지 나름 중저가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상당했어요. 가격 또한 한 페어에 $19부터 시작으로 적당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득템한 스틸레토 힐입니다. 네 저는 ? 손이예요 ㅠ 사진이 실물을 담아내지 못했지만! 안 그래도 새로운 검은색 스틸레토 힐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원래 $129인데 70% 할인이 들어가 $39에 득템했습니다. 앞에 버클 장식이 너무 예쁘고 독특해서 심플한 셔츠에 청바지, 구두만 매치해도 따로 꾸밀 필요가 없는 정말 포인트 힐이었어요.

‘앤드 아워 스토리즈’는 파리, LA, 스톡홀롬 3개의 패션 아틀리에가 합작한 브랜드로서 신기하게 남유럽의 지중해 스타일과 발랄한 비치걸을 연상시키는 스타일, 그리고 심플한듯 자연주의 스타일이 옷과 소품에 다 보여요. 이런 스타일의 옷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최신 트렌에 맞게 옷을 디자인하는 듯 하니 꼭 들러보세요!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