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니가 만난 사람들] 뉴욕대 김명진 학생의 좋은 집 찾기 성공 후기!

0
1790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뉴욕대 재원, 김명진 학생

1.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 회사/학교, 전문분야, 관심사 등등)
안녕하세요! 현재 뉴욕대학교에서 재학중인, 조지아주에서 올라온 김명진이라고 합니다. 현재 학교에서 Data Science랑 Statistics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2. 사람들이 모르는 본인만의 특별한 점?
저의 첫인상만 보면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데, 제가 쑥쓰러움이 많습니다. 어렸을때 이런 저의 이런 모습이 싫어서, 티 안낼려고 많이 노력했던 기억이 나네요. 

3. 처음 어떻게 코리니에 대해서 알게되었나요?
기숙사에서 나와서 처음으로 집을 구하는거여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고 헤매고 있을때 인터넷 블로그를 많이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딴 사람들은 대부분 어떻게 뉴욕에서 집을 구하는지 알고싶었거든요. 그러다 한 블로거의 추천으로 코리니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4. 코리니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일단 기본적으로 웹사이트가 세련된 디자인이여서 신뢰가 갔습니다. 웹사이트도 복잡하지 않고 이용하기 간편해서, 계속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나와 있는 리스팅들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도와주시는 에이전트분들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집을 찾아보는것도 처음인데 그걸 복잡한 뉴욕에서 할려다 보니까  모르는것도 많았는데, 질문갖고 전화를 드릴때마다 빠른 답변을 주셨고, 저의 조건의 맞는 집을 구해주시기 위해서 꾸준히 일해주셨습니다. 

5. 앞으로 코리니에게 기대하는 바는 무엇인가요?
지금처럼 변함없이 많은 사람들한테 도움 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사람이 도움을 청하며 다가오든, 따뜻한 마음으로 반겨주셨으면 합니다. 나중에 또 집을 구해야할때, 코리니한테 먼저 올거같네요 ㅎㅎ.

김명진 학생의 솔직한 후기 감사합니다. 코리니에 대한 개선 사항, 바라는 점 및 필요한 서비스를 제안해주세요. 여러분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코리니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