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소호를 가면 꼭 들려야하는 SOHO 맛집 BEST 6

0
8960

1. charlie BIRD

  • 주소: 5 King St, New York, NY 10012

뭔가 재즈 바를 연상시키는 시원하면서도 즉흥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이 레스토랑은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고, 정의되지 않는 뉴욕 도시의 어떠함을 보여주는 듯 하다. 주방장이자 공동 오너인 라이언 하디는 골수처럼 예상치 못한 재료를 가지고 메뉴를 창조한다. 그의 파스타, 투스카나 치킨 간 무스, 구운 문어는 숭고하다고 표현해야 한다.


2. II Corallo Trattoria

  • 주소: 176 Prince St, New York, NY 10012

두번째로 소개할 식당은 II Corallo Trattoria 이다. 이탈리안 가정식당으로서 폭 넓은 메뉴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름엔 소호 거리를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의 식당이다. 파스타나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 곳의 매콤한 홍합탕은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딱이다.


3. NoMo Kitchen

  • 주소: 9 Crosby St, New York, NY 10013

NoMo호텔 안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아메리칸 레스토랑이다. 정문을 들어서자마자 나오는 정원같은 느낌의 터널은 이 곳 만의 포토스팟이기도 하다. 농장에서 바로 가져온 신선한 재료들로 요리되며 아침, 점심, 저녁 메뉴가 다 다르니 방문 전 메뉴 확인은 필수. 또한 주말엔 이 곳 만의 유니크한 브런치로 유명하니 주말에 소호를 방문한다면 브런치 장소로도 추천한다.


4. Gitano Garden of Love

  • 주소: 76 Varick St, New York, NY 10013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도심 속의 하와이, Gitano Garden of Love 이다. 입구부터 내부까지 푸릇푸릇한 정원느낌으로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하와이안 느낌의 데코로 포인트를 준 음식들이 서빙된다. 음식보다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 붐비는 시간대에 간다면 웨이팅은 기본이다. 방문전 예약도 가능하니 미리 플랜을 하고 가는 것도 추천한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곳 이지만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곳 외에도 Jungle Room 테마로 이루어진 식당이 근처에 위치해 있다.


5. Jack’s Wife Freda

  • 주소: 224 Lafayette St, New York, NY 10012

SoHo, West Village, Chelsea 총 세곳에 위치한 이 식당은 브런치로 유명한 곳 이다. 전형적인 아메리칸 스타일 breakfast와 lunch 메뉴를 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아침, 점심 뿐만 아니라 저녁메뉴 또한 따로 준비되어있다. 보통 웨이팅이 조금 있는 편이니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면 좋을 듯하다.


6. Raku

  • 주소: 48 MacDougal St, New York, NY, 10012 

이번에 소개할 식당은 소호에 위치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본 우동가게이다.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한 이 식당은 뉴욕에만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동뿐만 아니라 덮밥이나 차가운 우동 등 색다르게 꾸며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 곳의 Ja Ja cold udon은 매콤하면서도 시원해 독특한 느낌을 주며 우동의 종류 또한 다양해 취향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