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패션 피플들이 꼭 들린다는 소호의 쇼핑몰 BEST 5

0
5587

예술가들의 동네로 과거 유명했던 소호는 현재 다양한 부티크들과 브랜드들이 줄비한다. Zara, Mango, Forever21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브랜드부터 명품샵까지 폭 넓은 레인지를 보여준다. 쇼핑이 필요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동네, SoHo 샵들에 대해 알아보자.

Acne

  • 주소: 33 Greene St, New York, NY 10013

?Acne – 이 아름다운 스웨덴 옷 가게는 뉴욕에서는 소호에서만 브랜치를 두고 있다. 대리석 바닥, 회색 벽, 흰색 테이블과 유리 진열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의 분위기를 잘 보여준다. 여성들은 세련된 스커트와 기학적 무늬의 블라우스, 심플해서 더 고급스러운 셔츠 등을 구입할 수 있고 남성들은 정장 바지, 클래식 트렌치코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물로 캐주얼한 스타일의 청바지들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대는 있는 편 (270~1200불) !


Nike

  • 주소: 529 Broadway, New York, NY 10012

? Nike – 물론 나이키 매장은 전 세계 곳곳에 있다. 하지만 5층, 5만 5천 평방피트로 이루어진 이 쇼케이스는 단지 소매점에 그치는 다른 지점들과는 차별된다. 농구 코트와 나이키+러닝 시범존, 미니어처 축구장을 갖추고 있으며, 모조 잔디밭까지 있다. 다른 나이키 매장에서 구할 수 없는 독점 상품으로는, 에어포스 1 로우 NYC 와 르브론과 콜라보한 제품들이 있다. 또한 여성들만을 위한 여성 부티크와, 커스텀이 가능한 스튜디오, 35년간의 브랜드 역사를 보여주는 운동화 전시도 볼 수 있다.


Rag & Bone

  • 주소: 119 Mercer St, New York, NY 10012

? Rag & Bone – 브랜드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은 미니멀리스트 시크가 미국 보헤미안 감성을 만난 느낌이다. 샵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 벽에 빈티지한 미국 깃발과 대형 흑백 사진, 시크한 듯 캐주얼한 청바지들의 디스플레이들이 이를 보여준다.


Stussy

  • 주소: 176 Spring St, New York, NY 10012

?Stussy – 한국에서도 유명한 스트릿패션 브랜드 스투시의 매장이 뉴욕 소호에 위치해 있다. 1980년대에 캘리포니아에서 서프웨어로 입소문을 타면서 시작된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도 매장이 몇 없는 걸로 유명하다. 가격대는 30불대에서 150불대로 저렴한 편이다. 만약 힙한 느낌을 추구하는 당신이 뉴욕에 온다면 이 곳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Glossier

  • 주소: 123 Lafayette St, New York, NY 10013

?Glossier – 2014년도에 설립된 이 뷰티샾은 현재 트렌디한 미국인들이 즐겨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인간의 자연스러운 미를 강조한 뷰티브랜드로서 기초화장품이나 연한 색조화장품들이 유명하다. 분홍색과 흰색으로 인테리어된 쇼룸은 깔끔하고 트렌디함을 강조한다. 소호매장에 들어가기 위해선 보통 밖에 웨이팅이 있으니 여유롭게 플랜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