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지하철 MTA 보고서, ‘지하철 속도 50% 늘려야…’ 언급

0
1984

MTA (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는 특정 구간 구간의 지하철 열차 속도를 50 % 까지 높일 수 있는 열차 속도 및 안전 Task Force의 예비 결과를 발표했다. Task Force는 운송 회사 노조의 도움을 받아 엔지니어링 회사 인 STV와 함께 연구를 했다. Task Force는 1,2,3 열차와 7 열차로 14번가에서 34번까지 운행경로를 분석함으로써,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함과 동시에 더 빠른 열차로 이어질 4 가지 핵심사항을 밝혔다.

  1. 직선 선로와 interlockings를 통해 운행시간 단축
  2. 곡선 선로를 이용해 운행시간 개선
  3. 병목 현상 및 미세 조정 일정을 완화하여 열차이동 최적화
  4. 열차 운행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속도 표지판 개선

Task Force의 핵심사항에 따라 NYC Transit은 ‘TWU와 협력하여 잘못 조정된 신호 타이머를 수정하고 그로 인해 열차 운영자가 처벌을 받게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Task Force의 핵심사항은 최종 검토 및 승인이 끝나고 2019년 말 MTA 회장 Patrick Foye에게 전송된다고 전했다.

MTA 전무이사 Veronique Hakim은 ‘우리의 현대식 열차는 구형 차량보다 더 잘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트랙과 용접 레일, 더 나은 배수시설, 개선된 전선 구조 및 연동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20년 전에 맞춰진 속도가 아닌 더 빠른 속도로 지하철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또 그는 ‘우리의 작업은 아직 진행 중이며, 모든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시스템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FAA와 Task Force의 회장 Jane Garvey는 ‘전 연방 규제 기관 담당자로서, 북미 최대 대중교통 시스템을 이용하는 56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연구의 목표는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고 운행 시간을 줄이면서 지하철에 이용하는 승객들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는 태스크 포스가 제안한 권장 사항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큰 단계라고 확신하며 이 중요한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