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부동산/콘도 투자] TAX 걱정을 덜어주는 뉴욕 프리미엄 콘도 BEST 5

0
6444

TAX 걱정을 덜어 줄 세금감면혜택이 적용되는 뉴욕의 신축 콘도들을 소개합니다.

뉴욕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도시입니다. 그중에서도 부동산은 금융, 패션과 함께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뉴욕에 살고 계시거나 자녀를 위한 미래의 자산 축적 등의 목적으로 뉴욕 콘도에 대한 관심도 큰 게 사실입니다. 콘도를 구매하실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로 매달 내야하는 Property Tax도 무시 못하는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콘도를 구매하려 할 때 고려하는 요소 중 매달 내야 하는 텍스도 만만치 않은 금액인데요 텍스를 감면해주는 유니크한 콘도들이 있습니다. 코리니 프로에서 소개하는 아래 5개 콘도는 따끈따끈한 신축 콘도로 오래된 콘도와 비교했을때 가격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어메니티 시설또한 훌륭하며 교통, 인프라도 최고인 곳만을 선별하였습니다.


[뉴욕 콘도] 허드슨야드 신축 콘도

뉴욕에서 부동산으로 가장 HOT 한 곳! 250억 달러 투입, 미주 최대 민간 프로젝트!

20년 세금감면혜택 제공, 해당 콘도 보기 ? https://www.koriny.com/listing/11937

허드슨 야드 프로젝트는 맨해튼 8번 애비뉴의 서쪽 방향에서 30~34가 스트리트 사이의 6개 블록을 가리킵니다. 28 에이커 (11만 3300㎡, 3만 4200평) 에 달하며 2024까지 250억 달러가 투입되는 대형 프로젝트입니다.

이 곳에는 200여 객실의 특급 호텔, 4,000 유닛의 고급 레지던스, 럭셔리 쇼핑몰, 7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립학교 등 초고층 빌딩 16동이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오픈한 곳은 6곳으로 레지덴셜이 2곳, 나머지는 커머셜 빌딩입니다.


[뉴욕 콘도] 로어 맨해튼 80층 신축 콘도

20년 세금감면혜택 제공으로 연간 약 $13,800 절약!

20년 세금감면혜택 제공, 해당 콘도 보기 ? https://www.koriny.com/listing/11936

콘도를 중심으로 동쪽으로 이스트강이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 위치한 맨하탄 다리는 이 콘도의 또 하나 자랑거리입니다. 브루클린으로 이어주는 편리한 교통 뿐만 아니라 낮과 밤이 모두 놀라운 장관을 선사합니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럭셔리의 끝판왕! 5성급 리조트 수준에 걸맞는 어메니티 시설이 무려 100,000sq feet 상당의 규모로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곳만의 프라이빗 가든은 아름다운 맨하탄브릿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또 하나의 멋진 공간입니다. 다양한 운동시설과 스파시설등 활동적인 액티비티에서부터 힐링까지 모두 한 곳에서 즐겨보세요!


[뉴욕 콘도] 링컨스퀘어 위치 신축 콘도

허드슨 리버 뷰, 20년 세금감면혜택과 더불어 5성급 리조트 규모의 시설 !

20년 세금감면혜택 제공, 해당 콘도 보기 ? https://www.koriny.com/listing/11949

총 3개동 빌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50여개 유닛이 있습니다. 20년 세금감면혜택 적용으로 원베드 기준 월 세금이 단 $56대로 아주 낮습니다. (세금 적용이 되지 않는 타 콘도의 경우 $1,100~$2,300 사이)

주거환경으로 최적이며 세련된 유리외관 건축물, 허드슨 리버의 광활한 뷰와 가든으로 조화로운 단지 조성하고 있어 인기가 많은 콘도입니다.

링컨스퀘어(Lincoln Square)는 링컨 스퀘어 공연 예술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곳으로 맨해튼의 극장, 무용 및 예술의 주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어퍼 웨스트 사이드의 인기있는 지역으로 예술가, 젊은 전문가 및 가족으로 구성된 곳이며 지역 자체의 이미지가 고급스럽기때문에 부유층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뉴욕 콘도] 다운타운 브루클린 신축 콘도 매매

25년 세금감면혜택과 CITY POINT 위치 최강의 인프라 자랑!

25년 세금감면혜택 제공, 해당 콘도 보기 ? https://www.koriny.com/listing/11939

Brooklyn에서도 City Point에 위치한 이 빌딩은 인근 커뮤니티또한 탑입니다. 세계적 관광지로도 유명한 브루클린 브릿지와 덤보등은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 가능하며, 맨하탄보다는 조용하고 차분한느낌의 낮과 밤이 모두 낭만적인 도시입니다.

이 콘도에는 40,000 sq feet 정도의 인도어 & 아웃도어 어메니티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의 대표적 장점인 인피니티풀에서는 이 콘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스카이라인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뉴욕 콘도] 롱 아일랜드 시티 신축 콘도 매매

맨해튼 미드타운까지 10분! 15년 세금감면혜택과 어메이징한 시티뷰를 볼 수 있는 콘도

15년 세금감면혜택 제공, 해당 콘도 보기 ? https://www.koriny.com/listing/11905

모던한 외관과 All Glass로 세련됨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롱시티 신축 콘도입니다. 이 곳이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맨해튼 미드타운과 지하철로 9분이면 갈 수 있어 통근이 편리하고 럭셔리 콘도미니움으로 맨해튼과 비교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대에 콘도를 매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롱시티 (LIC)의 경우 렌트가 활발한 곳이여서 투자용으로 콘도를 매매하시는 분들이 렌트 수익도 기대하기 좋은 곳입니다.


뉴욕의 세금감면혜택이 있는 콘도 문의는 KORINY!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