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브루클린] BROOKLYN 트렌디한 맛집 BEST 5

0
3698

에디터가 소개하는 다운타운 브루클린 & 그 바로 인근에 위치한 맛집 TOP 5! 맛이면 맛, 분위기면 분위기, 취향 따라 골라 가는 당신만을 위한 리스트!

?Kimoto Rooftop Restaurant & Garden Lounge

  • 주소: 216 Duffield St, Brooklyn, NY 11201

다운타운 브루클린에 위치한 이 루프탑은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 겸 루프탑 바이다. 각종 다양한 스시롤과 유니크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트렌디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브루클린을 배경으로 한 멋진 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가격대는 $10~$25 대로 적당한 편이며 디너는 예약도 가능하니 브루클린 브릿지를 보고 저녁에 이 곳에 와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Almar

  • 주소: 111 Front St, Brooklyn, NY 11201

소품 하나하나 섬세하게 선택된 이 아기자기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점심이면 브런치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늘 북적인다. 다운타운 브루클린에서 살짝 위쪽인 덤보 쪽에 위치해 있다. 아침, 점심, 저녁 메뉴가 모두 다르므로 먹고 싶은 메뉴를 먼저 생각해보고 가는 것도 추천한다. 이 곳의 대표 메뉴로는 “Egg in a Cloud”가 있는데 계란이 마치 폭신한 구름모양을 연상시킨다. 현금밖에 받지 않으니 이 곳에 갈 예정이라면 캐시 또한 꼭 챙기도록 하자!


?Junior’s Restaurant and Bakery

  • 주소: 386 Flatbush Ave Ext, Brooklyn, NY 11201

전형적인 미국 느낌의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주니어스를 추천한다. 마치 영화 속에서 본 것 만 같은 비주얼의 식당이다. 전 미국 대통령 오바마가 다녀간 식당으로도 유명하며 이 곳 뉴욕 치즈케이크는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맛이다. 다른 치즈케이크들과는 다르게 굉장히 꾸덕꾸덕한 느낌의 치즈케이크로 뉴욕에 왔다면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한다! 이 곳 주니어스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맨해튼 시티에도 몇 개의 분점을 운영하고 있다.


?Grimaldi’s Pizzeria

  • 주소: 1 Front St, Brooklyn, NY 11201

뉴욕 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 중 하나! 오랜 전통의 맛있는 피자 가게를 소개한다. 1990년 처음 열린 이 가게는 12살 때부터 피자를 만들기 시작해 50년 넘게 피자를 만들어온 장인에 의해서 시작된다. 현재는 뉴욕뿐만 아니라 애리조나, 텍사스, 캘리포니아 등 전국으로 크게 퍼져있을 만큼 수요가 많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이 곳 역시 캐시 온리 이므로 잊지 말고 현금을 챙기자!


?Devocion

  • 주소: 276 Livingston St, Brooklyn, NY 11201

맛있는 식사를 했다면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는 이 곳에서 즐겨보도록 하자.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와 하나하나 섬세하게 선택된 소품들은 이 곳만의 유니크함을 더한다.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받고 있는 카페로서 감각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은 맛 또한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못지않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