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웨스트 플라자의 가장 높은 빌딩 One Manhattan West 오픈!

0
3110

One Manhattan West가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Skidmore, Owings& Merrill이 디자인한 이 건물은 67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면적은 210만 평방피트이며 높이는 995 피트로 Manhattan West Plaza의 빌딩들 중 가장 높은 건물이다. 9 애비뉴와 33번가 모퉁이에 위치한 이 건물은 Brookfield가 소유하고 있으며 Accenture, 미국 하키리그, Skadden Arps, Slate가 90%를 이미 임대했다.

이 건물은 철근 콘크리트 코어와 철골 모멘트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Manhattan West 아래로 운행되는 Amtrak 철도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다. 로비는 40피트 높이의 투명 유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가운데에 대리석 중 하나인 travertine을 인테리어로 조각해 들여놨다. 이 건물은 친환경 빌딩 인증인 LEED Gold를 받았다.

Brookfield Property Group의 Ric Clark 회장은 “One Manhattan West의 목표는 세계 경제를 이끄는 기업들이 인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유지하며 최대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대를 초월한 오피스 타워를 만드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SOM(Skidmore, Owings&Merrill)은 “건축과 엔지니어링 팀 간의 통합된 설계 접근 방식을 통해 뉴욕시의 새로운 개발에 있어서 이 세대를 통틀어 최고 중의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로비는 스카이라인뿐만 아니라 뉴욕시 전체에서 비교했을 때도 가장 드라마틱한 로비 중 하나라고 자부합니다.”라고 언급했다.

Manhattan West 구성도

Manhattan West는 9 ave에서 10 ave, 31st 34th Street 사이에 있다. Manhattan West 안에는 ‘The Eugene’이라고 하는 844개의 럭셔리 유닛이 이미 있으며 ‘Pendry Manhattan West boutique hotel’의 호텔시설이 공사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200,000 평방피트가 넘는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그 외에 Manhattan West를 이루는 다른 건물들이 있다. Two Manhattan West는 58 층, 190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오피스 타워이다. 완공이 되면 Manhattan West 단지의 최종 구성 요소가 된다. 또 단지 내에 Amazon, JP Morgan Chase, Markit, 그리고 R / GA Media가 이미 전체를 임대한 Five Manhattan West 빌딩이 있다. Whole Foods와 Peloton이 1층을 차지하고 Danny Meyer의 Union Square Hospitality Group은 2 에이커 규모의 광장에 시그니처 레스토랑을 개장할 예정이다. Manhattan West는 Penn Station에 인접해있고 A, C, E,1,2,3,7 지하철과 NJ Transit, Lirr을 이용할 수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