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부동산 최대 개발지역 ‘허드슨 야드’ 콘도미니움 생생 방문기

0
2168

뉴욕 부동산은 현재 최대 개발 지역인 ‘허드슨 야드’지역 일부를 대중에게 공개해서 시끌시끌하고 활기가 넘치고 있어요! 이미 한화 28조를 투입해 뉴욕 최대 민간 개발 사업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이 곳은 2016년 오피스 빌딩을 선두로 해서 레지덴셜 빌딩, 쇼핑몰, 레스토랑까지 점차 오픈하며 대중들에게 공개된다는 계획입니다.

또 하나의 뉴욕의 아이코닉이 될 허드슨 야드, 코리니 팀이 함께했습니다!!

허드슨 야드 위치

<출처: 구글 맵>

저희 코리니 팀은 미드타운에 있기 때문에 20분 거리로 걸어가볼 수 있는 곳이어서 편하게 갔다왔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30가~34가와 10번가~12번가 사이를 둘러싸고 있는 프로젝트 단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치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출처: 구글 이미지>

뉴저지나 다른 지역으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1. 포트 어소리티 터미널(버스)
  2. 페리 선착장
  3. 새로 생긴 지하철역

이 대표적인 세 가지의 교통수단만 봐도 교통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교통이 발달한 곳에는 그만큼 사람도 많이 모이고 상권도 발달되어 있죠! 업타운, 다운타운 어디에서 와도 다 연결되어 있는 교통의 요지랍니다.

허드슨 야드 프로젝트 구성

허드슨 야드는 야드(Yards)라는 뜻 그대로 넓은 마당, 즉 한 개의 빌딩이 아니라 여러 빌딩들의 프로젝트 단지입니다. 10, 15, 30, 35, 50, 55 허드슨 야드로 총 6개의 빌딩과 더쉐드(TheShed), 베셀(Vessel)로 이루어져 있어요.

 

<출처: 구글 이미지>

10, 30, 50, 55 허드슨 야드는 오피스 빌딩으로 쓰이고, 15, 35 허드슨 야드는 레지덴셜로 입주가 가능한 콘도미니움 빌딩입니다. 이미 60%이상의 입주자가 있다고 하네요!

  • 10 허드슨 야드는 2016년 오픈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레알, BCG(Boston Consulting Group), Tapestry(Coach, Kate Spade, Stuart Weizman 그룹)등의 회사가 입주해 있습니다.
  • 30 허드슨 야드는 엠파이어 스테잇 빌딩보다 높은 뉴욕에서 두 번째로 높은 오피스 빌딩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입주지가 될 곳입니다. 본사 CNN, HBO, WarnerBros 등의 미디어 기업과 허드슨 야드의 개발업체인 RELATED와 OXFORD사가 입주합니다.
  • 50 허드슨 야드는 다양한 아트 갤러리와 상권들, Mt. Sinai 병원이 위치해 거주민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 55 허드슨 야드는 새로 생기는 7라인의 스테이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하이라인 파크와 허드슨 야드 공원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미 10개의 기업들이 입주해 있으며 최신 뉴욕 건축의 트렌드를 반영한 매트 메탈, 글래스 외관으로 지어져 있습니다.

이외에, 허드슨 야드가 내세우고 있는 명소 등은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를 확인해 보세요!

<출처: 허드슨 야드 공식 홈페이지>

1. 뉴욕의 아이코닉으로 거듭날 베셀(Vessel),

2. 엔터테인먼트의 집결지가 될 이동이 가능해 특별한 더쉐드(TheShed),

3. 디자인 스튜디오 Sanrkitecture의 디자인들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 스나크 파크(Snark Park),

4. 30 허드슨 야드의 루프탑에 위치한 전망대 엣지(Edge),

5. 웰빙과 문화생활을 가능케 하는 웰니스(Wellness), 파블릭 스퀘어 앤 가든스(Public Square And Gardens)

허드슨 야드에서 공개한 레지덴셜 빌딩: 15, 35 허드슨 야드

그 중에서도 코리니 팀은 15 허드슨 야드의 세일즈 갤러리를 방문했는데요. 정말 그 스케일에 걸맞게 인테리어 디자인도 정말 고급지고 세련되었어요. 뉴욕의 콘도를 매입하려고 하면 스카이라인, 허드슨 강 뷰 등 어떤 옵션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이 15 허드슨 야드는 허드슨 강 뷰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모습이었어요. 세일즈 갤러리도 허드슨 강 뷰로 탁 트인 방향으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첼시 지역의 하이라인 파크를 내려다보고 있는 형태로 동쪽을 제외한 모든 방향에서 허드슨 강 뷰가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두 레지덴셜 빌딩 모두 럭셔리 콘도의 컨셉을 가지고 있고 15 허드슨 야드는 2베드룸~4베드룸이 있으며 35 허드슨 야드는 2베드룸~6베드룸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지덴셜 허드슨 야드의 특징

<출처: 공식 홈페이지>

1. 거대한 주상복합지구에서 모든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자유롭게!

뉴욕 역사상 가장 크게 개발되고 있는 부동산 프로젝트로, 백화점, 기업체, 레스토랑, 쇼핑몰, 아트 갤러리, 문화센터 등이 한 곳에 모인 공간입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2. 럭셔리 편의시설: 펫 스파까지?

뉴욕의 럭셔리 콘도 트렌드는 편의시설을 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상주하는 관리인은 물론이고, 수영장, 피트니스, 요가시설, 커뮤니티 룸, 프라이빗 스파, 뷰티 바 등 기존의 편의시설에서 상점으로까지 확대된 모습입니다. 더불어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미국인들의 거주 시설에 펫 스파까지 등장했으니, 남다른 편의시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공식 홈페이지>

3. 탁 트인 허드슨 강 뷰와 맨해튼 스카이라인 뷰 옵션!

맨해튼을 마주하고 있는 동향을 제외한 나머지 뷰는 허드슨 강이 어디서든 보이는 유닛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두 가지 선택사항이 가능하며 (스카이라인 뷰 VS 허드슨 강 뷰) 행복한 고민이 가능합니다.

4. 맨해튼에서 드문 20년 간의 세금감면혜택

콘도 매입을 하게 되면 세금+관리비용을 부과해야 합니다. 하지만 맨해튼에 드물게 20년 간의 세금감면혜택이 적용됨으로써 매년 부담해야 하는 세금 $10,000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콘도 빌딩 매매, 왜 코리니와 함께 해야할까요?

코리니 파트너쉽으로 레지덴셜 빌딩의 최고의 좋은 유닛을 선점하도록 도와드립니다.

☝ 뉴욕 콘도 매매~렌트까지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투자목적으로 매입하시는 분들의 현 렌트시세를 통한 투자율, 수익률을 분석해 드립니다.

☝ 평균 현지 경력 10년 이상으로 구성된 브로커리지 회사와 일을 하기 때문에 지식이 풍부하고 신뢰가능한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 레지덴셜 허드슨 야드 콘도 매매 무료상담 바로가기: http://pf.kakao.com/_xbJxazxl/chat ( 상담톡 미국 동부 기준 월-금 오전 9:30~오후 6:30)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