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명소] 뉴욕 홀리데이 마켓 BEST 5

0
1893

바쁜 일상 후 갖는 꿀같은 휴식! 뉴욕에서의 휴일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뉴욕의 유명한 홀리데이 마켓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재미있는 구경거리, 맛있는 음식, 뉴욕의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뉴욕 홀리데이 마켓 best 5를 소개합니다!

브라이언트 파크 홀리데이 마켓에서는 의류, 예술품, 가정 용품, 미용 제품, 장난감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판매한다. 공원 중앙에는 스케이트를 무료로 탈 수 있는 링크가 있다.

실내에 위치한 이 마켓은 추운 겨울 관광하기에 좋다. 수공예품뿐만 아니라, 옷, 액세서리, 가정 용품, 미술품,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 마켓에는 거의 200개의 국내 상이들이 모여 가죽제품, 장인의 올리브유,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것들을 판매한다. 어린이 공예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콜럼버스 서클 마켓은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불빛 사이로 보석, 액세서리, 미술품, 가정 용품, 지역 디자이너와 장인들의 음식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가장 사랑받는 휴일 시장 중 하나이다.

빈티지 의류, 집기, 골동품, 가구, 보석류, 미술품, 공예품 뿐만 아니라 스모가스부르크 식품 판매상들도 있어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는 마켓이다.

[supsystic-gallery id=3]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