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지역 커뮤니티 가입 안내서

0
904

만약 여러분이 이웃과 뉴욕시를 형성하는 결정에 더 관여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 도시의 지역사회 이사회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뉴욕시는 맨해튼 12개, 브롱크스 12개, 브루클린 18개, 퀸즈 14개, 스테이튼 아일랜드 3개 등 5개 자치구에 걸쳐 59개의 지역구로 구성되어 있다.

1977년에 설립 된 지역사회 위원회는 도시에서 가장 지역적 형태의 대표 정부이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도시 정부 기관이 실제로하는 일과 가입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려고 한다.

지역사회 위원회란?

각 구의 지역사회 이사회는 50명의 무급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출된 임원이 이끄는 위원회와 소수의 유급 직원에 의해 지원된다. 의원은 보로 회장이나 시의회 의원이 임명된다. 각 지역사회 이사회는 봉급시 직원인 구청장이 이끌고 있다. 구청장의 주된 책임은 지역 주민들로부터 불평을 듣는 것이지만, 그들은 또한 블록 파티와 거리 박람회에 대한 허가를 처리하고, 세입자 협회를 조직하고, 지역 청소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각 지역사회 이사회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책임이 있다.

  • 위생 및 도로 정비와 같은 도시 서비스 제공 모니터링
  • 구역 변경 등 토지 이용 신청 계획 및 검토
  • 매년 도시 예산에 대한 권고안 작성

만약 여러분이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느 지역에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일정표를 확인하여 이사회가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회의가 언제 대중에게 공개되는지 확인하고 전체 이사회 또는 여러 분과위원회 중 한 곳의 회의에 참석해야한다.

당신이 나중에 회원 가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역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다. 지역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회의에서 공개 회원으로 발언 할 수 있다. 모든 회의에서 누구나 3분까지 연설하기 위해 서명할 수 있는 로그인 시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 이사회 구성원은 공공위원으로서 위원회에 참여하거나 위원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민들의 참여를 장려할 수 있다. 이것은 종종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신청 방법

지역사회 이사회에 필요한 약속 수준을 숙지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경우, 여기에 몇 가지 세부 사항이 더 있다. 임명자 중 절반은 자치구 총재가, 절반은 지역구를 대표하는 시의원들의 공천에서 선출된다. 이사회는 지역사회에 대한 다른 중요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거나, 일하거나, 거주해야 한다.

5개 자치구 중 3개 자치구(맨해튼, 브루클린, 퀸즈)는 2020년 2월 초 신규 회원 가입 마감일이 정해져 있으며, 이사회의 임명은 보통 매년 봄에 이루어진다. 이사회가 되기 위한 최소 나이는 16살이다. 이사회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무급으로 2년 임기에 근무한다.

신청 지침은 각 지역사회 이사회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떤 위원회가 비회원에게 열려 있는지도 알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신청할 때, 지역사회 이사회가 가능한 한 다양하기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고려하라.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2016년 선거 이후 지역사회 이사회 신청자가 급증했다.

신청서에는 일반적인 정보를 기재하는 것 외에 이력서(또는 짧은 생명유지)를 제출하고 짧은 에세이 질문을 몇 개 작성해야 한다. 현재의 맨해튼 신청에 대해서는, “이 위원회가 2020년에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지역사회 이슈를 기술하라”와 “이사회 이사회의 기존 이슈 중 어떤 두 개의 위원회가 당신의 이익과 경험에 가장 잘 부합하는가?”가 질문이다.

비록 여러분이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지역사회 이사회에서 기대하는 수준의 참여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더라도, 여러분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성장에 관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웃, 시민 또는 지역 연합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것들은 지역사회 이사회나 상업지구의 특정 지역을 포함할 수도 있고, 또는 그들은 특정한 이슈를 중심으로 회전할 수도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