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K 공항의 신규 터미널 새로운 사업자 모집한다

0
65
Rendering images courtesy of the Port Authority of NY and NJ

JFK 뉴욕 국제 공항은 새로운 국제선 터미널에서 사업을 운영할 업체를 찾고 있다. 뉴욕 뉴저지 항만청은 사업자 모집 내용을 발표하면서, “뉴욕시를 상징하는 인기 제품, 글로벌 브랜드, 매력적인 편의 시설을 운영할 기업을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신규 터미널 1은 2021년 캐시 호쿨 뉴욕 주지사가 밝힌 대로 190억 달러 규모의 뉴욕 JFK 공항 혁신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 작업이다. 상업 프로그램을 통해 터미널은 퀸즈를 중심으로 뉴욕의 5개 자치구를 대표하는 고급 브랜드, 프리미엄 의류, 문화, 음식 및 상품으로 구성해 승객들을 맞이하고자 한다.

뉴욕 뉴저지 항만청은 “190억 달러 투자는 통해 JFK  공항을 세계 최고의 공항으로서 승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고의 시설을 구축하는 목표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신규 터미널 1은 개장 시 총 240만 평방피트 규모에 23개 게이트와 30만 평방 피트 이상 규모의 소매점, 식당 그리고 라운지 공간을 포함하게 되며, JFK 공항에서 가장 큰 터미널이 될 예정이다.

JFK 공항은 새 터미널에 새로운 매장 운영에 관심 있는 공급 업체를 찾으면서 여성 및 소외 계층이 소유한 비즈니스에 중점을둘 것이라고 전했다.

JFK 공항 사업 운영에 관심 있는 업체는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JFK 공항 사업 운영 자세한 사항 링크

운영자는 최소 30%의 ACDBE 참여와 5%의 로컬 비즈니스 제품을 판매해야 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