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아이스 스케이트장 개장!

0
371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아이스링크, Image courtey of glidebk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최초의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개장했다. 브루클린 브릿지 아래 에밀리 워렌 로블링 플라자(Emily Warren Roebling Plaza)에 위치한 글라이드 앳 브루클린 파크(Glide at Brooklyn Bridge Park) 아이스링크에서는 스케이팅뿐만 아니라 음식과 음료 그리고 멋진 맨해튼 스카이라인 전망도 만나볼 수 있으며 2024년 3월 1일까지 운영된다.

지난봄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코퍼레이션(Brooklyn Bridge Park Corporation)은 에밀리 워렌 로블링 플라자에서 겨울 시즌을 위한 스케이트장을 건설하고 운영하기를 희망하는 기업 파트너를 찾는 제안 요청서 RFP를 발행한 바 있다.

RFP의 지침에 따라 글라이드 BK 사는 11월부터 3월 중순까지 임시 아이스링크 조립 및 해체 그리고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글라이드 BK는 티켓팅, 유지 관리, 스케이트 장비 대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스링크 티켓은 비수기 기간은 성인 15달러, 어린이 10달러부터 시작하며, 단체를 위한 특별 가격도 분비되어 있다. 또한 거주 증명서가 있는 뉴욕 거주자를 위해 일정 할당량의 티켓은 9달러부터 판매되며 매일 뉴요커들에게 판매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