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심슨에 나온 집을 2021에 판다면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0
626

만화 영화 심슨의 스프링필드 마을에 위치한 심슨의 집은 2021년 현재 가치는 얼마나 될까?

한 부동산 회사에 따르면 이 집이 미국 교외에 실제로 존재했다면 그 집의 가치는 대략 50만 달러에 달했을 것으로 보인다.

라렛츠 부동산 그룹 (Garretts Real Estate Group)은 오늘날 시장에서 침실 4개, 욕실 2개 반짜리 교외에 위치한 심슨의 주택 가격이 449,900달러일 것으로 추정했다.

이 건물은 1989년 이전에 지어졌으며 약 2,200평방피트 크기의 규모이다.

All images from YouTube ‘The Simpson’

지난 30년 동안 심슨 가족은 이사를 많이 했지만 항상 스프링필드 마을로 돼 돌아갔다. 마을 이름 ‘스프링필드’는 미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마을 이름이기도 하다.

지하실이 있는 심슨의 아름다운 2층 집은 아치형의 현관문을 통해 로비로 들어갈 수 있으며, 집안 내부 왼쪽에는 유럽풍의 돌출형 창문이 있는 아늑한 작은 거실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다이닝 룸이 있다. 집 뒤편에는 큰 거실과 주방이 있다.

2층에는 침실이 4개와 그중 하나는 멋진 욕실이 딸린 마스터 베드 룸이다. 위층에는 또 하나의 욕실 그리고 뒷마당에는 나무 울타리와 박스 형태로 조경된 low box hedge가 있다. 또한 파티오에 맞춤형 트리하우스도 있다.

또한 심슨의 집 주변에는 스프링필드 국제공항, 종합병원, 밀랍인형 박물관, 스프링필드 초등학교 및 쇼핑몰과 같은 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다.

koriny.com Ads004

Garretts Real Estate는 “심슨의 팬들이 오랫동안 심슨 가족이 오리건 주에 거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최근 오리건 주 스프링필드에서 매매된 주택을 무작위로 살펴본 후 심슨 가족의 집 추정 가치를 설정했다”라고 밝혔다.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