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위호큰 350만 달러 호화 주택(ft. 최고의 맨해튼 허드슨 리버뷰)

0
1147

뉴저지 주 위호큰(Weehawken)에 위치한 807 Boulevard East의 클래식한 벽돌 주택은 겉보기에는 일반적인 교외 주택처럼 보이지만 이 3,499,000달러짜리 주택에 들어서면 맨해튼을 따라 흐르는 허드슨강과 뉴욕의 스카이라인 절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이뿐만 아니라 이 주택은 홈 시어터 부터 짐, 세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차고 및 네 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다.

메이플 헤링본 나무 바닥, 프렌치 도어 및 붙박이 선반으로 둘러싸인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으로 주인과 손님을 맞이하며 창문을 통해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뷰가 펼쳐진다.

거실 맞은편에는 맞춤형 유리 벽과 대리석 상판 뷔페 테이블을 갖추고 있는 주방이 있어 많은 인원을 대접하기에 모자람이 없다.

이 층에는 기하학적 모양의 독특한 객실과, 패밀리룸, 머드 룸 그리고 파우더룸이 있다.

이 층에 위치한 마스터 베드 룸은 이 집이 갖추고 있는 모든 기능을 최대화 시켜놓은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침실, 대형 옷방 그리고 욕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바로 옆에 위치한 좌석 공간에서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이 층에는 또 다른 베드 룸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두 개의 세탁실 중 한 곳도 이 층에 위치해 있다.

3층에 있는 풀 스위트룸에는 두 개의 침실이 있으며 각 침실에는 프라이빗 한 욕실이 있다. 풀 스위트룸은 정중앙에 위치한 거실을 둘러싸고 있다.

집의 아래층 스위트룸에는 맞춤형 홈 시어터, 체육관, 전문 사무실, 간이 주방 및 식료품 저장실, 파우더룸이 있다.

야외 공간은 집의 내부만큼이나 매력적인 공간으로 전문 조경사의 손길이 닿아있다. 프렌치 도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테라스 두 곳과 화덕이 설치되어 있는 프라이빗 한 마당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