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자는 주목! 미국에서 생일을 맞이한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기회?!

0
695

미국에서는 영화관, 화장품 가게, 음식점 등 많은 곳에서 생일이 있는 달에 공짜로 상품을 하나씩 준다. 미국에서 생일을 맞이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 받을 수 있는 공짜 상품들을 놓치지 말자! (단 몇몇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여야 하며, 미국 전지역 모든 지점에서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유의드립니다.)

첫번째-세포라(Sephora)

세포라에 회원가입한 회원중 생일을 맞이한 사람이라면, 2019년에는 공짜 생일선물로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파우더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세포라에 회원가입되어 있지 않고 생일이 다가오고 있는 사람이라면 얼른 세포라에 회원가입하여 공짜 선물을 받도록 하자! 

두번째-스타벅스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 미국의 스타벅스에서도 생일이라면 공짜 음료를 제공한다. 단, 스타벅스 app에 가입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카드를 갖고 있는 사람에 한하여 공짜 음료를 제공한다.

세번째-AMC

영화 보는 것 좋아하는 사람 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한 공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AMC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사람이라면 공짜로 free soft drink를 받을 수 있다. 만약 프리미어 멤버십에 가입한다면 공짜 팝콘을 받을 수 있으니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둘 중 더 나은 선택을 하여 공짜 상품을 받아가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네번째-크리스피 크림 도넛

도넛의 나라 미국에 왔으니 생일에도 공짜 도넛을?!?

크리스피 크림 도넛 app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라면 생일날 공짜 도넛을 먹을 수 있다. 한국에서는 없는 미국만의 이벤트이니, 달콤한 공짜 도넛을 먹을기회를 놓치지 말자. 

다섯 번째-잠바주스(Jamba juice)

커피를 못 마시거나, 건강한 음료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잠바주스를 한번쯤은 접해뫘을 것이다. 잠바주스 웹사이트에 가입한 사람 중 생일을 맞이한 사람에게는 공짜 잠바주스를 제공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1년에 한번 뿐인 생일! 미국에서 생일을 맞이하면서 공짜 음식과 상품을 받아보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공짜 음식, 상품이 아니어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잘 찾아보도록 하자:)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