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부동산] 그래미 수상자 필립 로렌스의 825만 달러(약 99억 원) 최고급 콘도 매물로 나와

0
1031

그래미상을 여덟번 수상한 필립 로렌스(Philip Lawrence)와 그의 아내 얼바나 로렌스(Urbana Lawrence)가 자신들의 콘도를 825만 달러에 매물로 내놨다. 매물로 나온 링컨 스퀘어 콘도는 300평방피트가 넘고 Pelli Clarke Pelli가 설계했으며 One West End Avenue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눈부신 뉴욕시의 전망이 자랑한다.

캐비닛, 자동 창문 시스템, 옷장 및 조명 설비에 이르기까지 모두 맞춤형 세부 사항을 반영해 최첨단 편의 시설로 제작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내부에는 홈 보안 카메라 시스템, 홈 자동화 시스템 및 내장형 보안 금고까지 갖춰져있다.

유닛 한 쪽을 모두 차지하는 그레이트 룸은 유리로 둘러싸여 있어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독특한 모습으로 디자인된 그레이트 룸은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맨해튼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레이트 룸 건너편에는 제프리 비어스(Jeffrey Beers)가 맞춤 설계한 세련된 주방이 있다. 고급스러운 월넛 캐비닛과 무광 유리 패널, 반짝이는 대리석 슬라브 조리대와 최고급 주방 가전제품으로 채워져있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침실에는 대형 워크인 클라짓이 있으며 욕실은 대리석 바닥과 카운터 탑으로 이뤄져 있으며 라임스톤 벽으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완성시켰다.

유닛 입구에는 허드슨 강의 전망을 선사하는 3개의 보조 침실이 있으며 각 객실에는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엔트리 홀에는 세탁실과, 대형 옷장, 파우더룸이 있다.

2016년 올해의 건물로 선정된 One West End는 건물 그 자체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건물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75피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스파, 미디어 룸, 당구장, 게임룸, 정원 테라스가 있는 어린이 놀이방, 요리사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 구내 주차장 그리고 12,000제곱피트의 테라스가 있다.

해당 콘도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코리니 One West End 콘도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