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소호 펜트하우스 최고 매매가 기록 경신하나?

0
136
40 Mercer Street(머서 스트리트) 펜트하우스

맨해튼 소호 40 Mercer Street(머서 스트리트)에 위치한 유리 큐브 펜트하우스가 2,250만 달러에 매물로 나왔다. 3,515 평방 피트 크기의 이 펜트하우스의 평방 피트 당 가격은 6,401달러로, 이 매입가에 팔리면 올해 소호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로 기록될 예정이다.

최상층은 세 개의 침실과 세 개의 욕실이 전체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유리 천장과 20피트 높이의 남향 유리 벽은 거실 전체 공간을 언제든지 오픈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래층에는 깔끔한 주방과 원목으로 마감된 사무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리 지붕은 펜트하우스 모든 공간으로부터 20피트 높이에 위치해 있다.

오피스 공간
야외 테라스 공간

더글러스 엘리먼 부동산은 “이 매물은 아주 독특한 예술 작품입니다”라고 이 매물을 소개했다.

145평방 피트 크기의 동향 테라스가 다이닝 공간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으며, 창문의 제어 장치는 냉난방을 위해 펜트하우스 내 12개의 모든 창문에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창문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내재되어 있다.

펜트하우스는 쉘튼 마인덜 & 어소시에이츠의 건축가 리 마인덜(Lee Mindel)이 실내 인테리어를 디자인했으며, 글로벌 리지던스 상을 포함해 여러 건축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펜트하우스가 위치한 이 빌딩은 호텔리어 안드레 발라즈(Andre Balazs)와 건축가 장 누벨(Jean Nouvel) 이 공동 작업했다.

2020년 맨해튼 421 Broome Street(브룸 스트리트)에 위치한 8,000평방 피트 크기의 펜트하우스가 4,900만 달러에 팔리면서 소호에서 가장 비싼 매물로 기록됐었다. 이 유닛의 평방 피트 당 가격은 유리 큐브 펜트하우스보다 276달러 낮은 6,125달러였다.

유리 큐브 펜트하우스는 뉴욕시의 공교육을 위해 활동하는 자선가 마크와 레슬리 실콕스 (Mark and Leslie Sillcox)가 현 소유주이며, 이 부부는 자외선 차단 창을 설치해 수집한 예술품을 보호해왔다.

이 건물 편의 시설로는 수영장, 사우나, 월풀, 피트니스센터 스파, 지하 주차장 및 로비 및 조경사의 손길이 닿은 야외 테라스가 있다.

koriny.com Ads004
kakao-talk-042320-2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