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파크 슬롭 대형 아파트 단지 재개발 제안

0
198

브루클린 파크 슬롭(Park Slope)에 위치한 사우스 슬롭 린넨 공급 공장(South Slope Linen Supply Factory)을 수백 가구의 대형 아파트 단지로 재개발하겠다는 신청이 접수됐다. 애로우 린넨 서플라이 컴퍼니(Arrow Linen Supply Company)는 441 & 467 프로스펙트 애비뉴(441 & 467 Prospect Avenue)에 9층의 247,000 평방 피트 규모의 주거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파크 슬롭은 브루클린에서 가장 많은 주택들이 밀집되어 있고 높은 부동산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는 고급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 재개발을 진행하려는 지부는 해당 지역의 남쪽 끝에 있으며 부동산 금액대가 비슷하게 높은 윈저 테라스와 접해 있다.

해당 프로젝트의 환경 영향 평가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이 보고서의 결과는 추후 더 높은 금액대의 환경 영향 평가 보고서의 필요 여부를 결정한다.

도시 계획국이 신청서를 인증하면 브루클린 커뮤니티 보드 7과 안토니오 레이노소(Antonio Reynoso) 자치구 의장이 함께 의견을 낸 뒤 도시 계획 위원회와 시의회의 투표가 진행되며 이 과정은 4개월 반에서 7개월 정도 걸릴 예정으로 보인다.

리조닝(Rezoning)은 향후 개발을 위해 최소 25%의 저렴한 주택(Affordable Housing)을 요구하는 뉴욕시의 의무적인 주택 포함법을 적용받게 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