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뉴이어를 보내는 방법, 설날 축제 TOP 17

0
1329

뉴욕시의 가장 큰 연중행사 중 하나로 여겨지는 2주간의 설맞이 행사가 이번 주에 시작됩니다. 12 궁도의 첫 번째 동물이자 부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쥐의 해 행사는 1월 25일 토요일부터 시작되며 15일간 많은 퍼레이드, 공연, 불꽃놀이 등의 축제가 이어집니다.

5개 자치구에서 여러 차이나타운과 많은 아시아 지역사회가 발견됨에 따라서, 로어 맨해튼의 21번째 차이나타운 퍼레이드부터 사상 최초의 아시아 코미디 페스티벌까지 모든 뉴요커들을 위한 즐거운 행사가 열립니다!

1. 제21회 차이나타운 설날 퍼레이드&페스티벌

2월 9일 오후 1시

Better Chinatown USA가 운영하는 연례 설 퍼레이드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 2월 9일 일요일, 무료 행사는 Mott와 Canal Street부터 Chatham Square 및 동부 브로드웨이까지, 맨해튼 브리지 방향으로 시작되어 사라 D. 루스벨트 공원에서 끝납니다. 

21년째 이어지는 이 퍼레이드는 아름다운 공연과 맛있는 노점상을 선보이며, 화려한 펑 소리와 함께 쥐의 해를 알립니다.

2. 폭죽 페스티벌

1월 25일 오전 11시~오후 3시

Better Chinatown USA가 개최한 폭죽 축제 덕분에 설 첫날에 모든 것이 반짝이며 빛날 것입니다. 1월 25일 토요일, 오전 11시까지 사라 D. 루스벨트 공원으로 가서 공예품, 라이브 공연, 악령을 쫓는 불꽃놀이로 일을 시작하세요.

3. Greater Flushing Chamber of Commerce 설날 퍼레이드

1월 25일 오전 11시

퀸즈의 원조 차이나타운은 1월 25일 토요일에 퍼레이드로 새해를 맞이합니다. Greater Flushing Chamber of Commerce가 주최하는 2020년 설맞이 플러싱 퍼레이드는 오전 11시경 유니언 스트리트와 37번가에서 시작됩니다.

퍼레이드 전에 따뜻한 커피, 지역 단체 공연, 추첨 및 경품 행사를 위해 300년 된 세인트 조지 교회로 향하세요.  여기에서 무료 이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퀸즈 식물원 설 행사

1월 25일 오후 12시~오후 4시

쥐의 해 행사는 새해 첫날 퀸즈 식물원에서 개최됩니다. 1월 25일, 이 정원은 가족들에게 공예품과 공연, 그리고 다른 시연을 통해 휴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크라슐라와 국화 같은 행운의 식물이 하루 종일 판매되어 새해를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뉴욕 필하모닉의 쥐의 해 특별 콘서트

1월 28일 오후 7시 30분

뉴욕 필하모닉은 링컨 센터에서 1월 28일 화요일에 연례 특별 설날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상하이 교향곡 오케스트라의 롱 유(Long Yu)가 지휘하는 이 공연에는 Zhou Tian의 ‘선물’, Texu Kim의 ‘스핀 플롭’, Chen Gang의 Gil Shaham, He Zhanhao의 ‘나비 연인’, 그리고 ‘거슈윈의 랩소디 인 블루’의 Haochen Zhang이 출연합니다. 45달러에서 110달러 사이의 티켓은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6. 미국의 중국인 박물관

1월과 2월 내내

중국계 미국인 체험을 위한 가장 광범위한 박물관 중 하나인 미국 내 MOCA는 중국 설날을 맞아 반드시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박물관은 1,2월에 ‘박물관 단장’과 역사적인 차이나타운의 도보 여행,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시간, 작가들의 강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사인 설 가족 축제와 야시장도 놓치지 마세요!

가족 축제는 2월 1일 오전과 오후 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별자리 테마 공예, 축하 간식 및 중국의 새해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2월 7일, 야시장은 전통적인 사자춤뿐만 아니라 지역 상인들, 라이브 공연, 예술 전시회와 함께 박물관에 들어섭니다. 티켓(박물관 회원의 경우 $99 또는 $88)에는 모든 음식, 음료 두 잔과 박물관의 1년 회원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스너그 하버 설날 기념행사

1월 25일 오전 11시~오후2시

이번 설에는 스너그 하버 문화 센터와 83에이커 규모의 식물원을 방문해 간식과 전통 공예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에는 교육적인 스토리텔링, 재밌는 공예품(붉은 봉투와 사자 머리), 맛있는 음식과 음료(만두와 국화차 등), 그리고 중국 전통 정원으로의 퍼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센터는 어른들을 위해 수묵화 및 문예 수업을 제공할 것입니다.

성인 $10, 어린이 $7이며 티켓은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브루클린 어린이 박물관

1월 26일 오전 11시~오후 5시

차이나타운 영 라이언즈는 1월 26일 크라운 하이츠의 화려한 설을 기념하기 위해 브루클린 어린이 박물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사자춤 퍼레이드 외에도, 박물관 전체에 걸쳐 등불과 사자 인형을 만드는 공예, 작가 Michele Wong McSween과의 이야기 시간은 물론 ‘고든과 리리: 중국의 새해 축하’를 읽을 것입니다. 이곳에서 박물관 행사 전문을 볼 수 있습니다.

9. 루이스 라티머 하우스 박물관

1월 25일 오후 2시 30분~5시 30분

여러분은 루이스 라티머 하우스 박물관의 설 행사 동안 예술과 과학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발명가 루이스 라티머의 본거지였던 플러싱에 본사를 둔 이 박물관은 1월 25일 ‘팅커(Tinker)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행사는 무료지만 RSVP를 필요로 합니다.

10. 플러싱의 설날 중국 사원 바자회

2월 1일 오전 11시&오후 2시

플러싱 타운 홀은 수세기의 전통을 가진 중국의 miaohui 의식을 기념해 2월 1일 설 사원 바자회를 엽니다. 실습 활동, 공연, 축제 음식까지 단 $5에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러싱 도서관의 참여형 용 퍼레이드가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11. 쥐의 해 이벤트

2월 1일 오전 11시~오후 5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설 축제는 다양한 공연, 아티스트 주도의 워크숍, 그리고 대화형 갤러리 활동과 함께 모두를 위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2월 1일 행사에는 세서미 스트리트 인형극단, 전통 무용과 북 연주, 별자리 모임, 등불 만들기, 버블티 모임, 수타국수 시연, 서예 수업, 2 국어 이야기 시간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연령대에 걸맞은 이 축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원하는 만큼 지불할 수 있습니다.

12. China Institute의 새해맞이 행사

1월 23일~2월 29일

China Institute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문화 중국 중심의 비영리 단체로서, 이번 휴일에 모든 것을 중단합니다. China Institute는 1월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비즈니스, 패션, 문화와 관련된 축제는 물론 여러 예술에 초점을 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한 달 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은 nianhua(새해 그림), 봄 장식, 종이 커팅, 그림자 인형극과 같은 전통 시각 예술부터 실습 활동과 예술가 워크숍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행사 전문은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3. 스태튼 아일랜드 박물관 한국 설맞이

1월 25일 오후 2시~오후 5시

스태튼 아일랜드 박물관은 돼지의 해와 작별하고 쥐의 해와 한국의 새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회발전센터와 제휴하여 예술과 공예, 한국 전통의상, 게임, 그리고 전통적인 설 음식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14. 브룩필드 플레이스

2월 1일 오후 2시~오후 3시 15분

아트 브룩필드가 중국 문화원과 제휴하여 발표한 설 행사가 2월 1일에 돌아옵니다. 다채로운 행사는 댄서들이 이끄는 고전 사자 퍼레이드, 전통 음악, 무술 시범, 연극 공연 등이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브룩필드 플레이스(230 Vesey Street)에 일찍 가서 주요 명소를 확보하십시오.

15. NYC 아시안 코미디 축제

1월 25일, 26일

PIT(Peoples Enhance Theatre)가 주최하는 첫 번째 아시아 코미디 페스티벌은 1월 동안 이틀에 걸쳐 개최됩니다. 단체에 따르면, 이 행사는 “NYC에서 급부상중인 아시안 코미디 장면을 기념하고, 전 세계의 연기자들과 팀을 식별하는 놀라운 아시아인들을 강조”하길 희망한다고 합니다.

아시안 AF, 아시아 팟 캐스트가 아닌 아시아 출신 연주자, AZN 팝, 오버스텝 코미디, 브라이언 양(Bryan Yang), 제스 톰(Jes Tom), 카렌 치(Karen Chee), 우사마 시디퀴(Usama Siddiquee) 등이 출연합니다. 2일 패스는 $30인데,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6. 에이브론즈 아트 센터의 “금속 쥐의 해”와 Wing on Wo & Co.

1월 18일 오후 4시

헨리 스트리트 정착촌의 에이브론즈 아트 센터는 새해에 로어 이스트 사이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울려 퍼질 것입니다. 아트 센터에서는 도자기점 Wing on Wo & Co.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가게)와 함께 MazuDogs, Wan Chi Ming Hung Gar Institute Dragon 및 Lion Dance Team , Vincent Chong의 공연을 통해 “금속 쥐의 해”를 주최합니다. 또한 HU DAT, Ushka, OHYUNG, 그리고 Yasmin Adele Majeed의 DJ 세트를 즐기세요. 아마 가장 좋은 부분은? Nom Wah Tea Parlor(뉴욕 최초의 딤섬 가게)와 Kopitiam(말레이시아 식당)이 다과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대한 RSVP는 이곳에 있습니다.

17.  뉴욕 중국 문화 센터가 있는 퀸즈 박물관

1월 26일 오후 1시~오후 3시

퀸즈 박물관은 6년 연속으로 뉴욕 중국문화센터(NYCCC)와 가족 중심의 설맞이 행사 팀을 꾸리고 있습니다. 1월 26일, 2시간 동안 열리는 이 행사는 NYCCC의 예술학교(쿵푸 시범, 전통 춤, 중국 악기에서 연주되는 클래식 곡 등)와 서예 작업장을 무대로 합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