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대 추천 콘도 TOP 7, 가격/임대수익/투자가치 전격 비교 (ft. 뉴욕대 근처 신축 콘도)

0
2561

안녕하세요. 뉴욕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입니다.
오늘은 뉴욕대 (New York University) 근처 거주 및 투자가치 높은 신축 콘도 TOP 7을 소개하겠습니다. 뉴욕대는 맨해튼 내 위치한 최상위권 명문 사립 대학교로 로스쿨, 의대, 경영대 등 미국 내 상위 10위 안에 랭크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워싱턴 스퀘어 파크 (Washington Square park)를 중심에 두고 있는 뉴욕대 근처 아파트는 연식이 오래된 아파트가 많고 렌트비는 그에 비해 높은 편에 속합니다.

매달 나가는 렌트비는 소멸되지만, 구매를 위해 나가는 비용은 투자로 전환되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께서 자녀가 뉴욕에서 좋은 아파트에 살기를 원하고, 추후 임대로 전환 시 임대소득 및 부동산 가치가 오르면 시세차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뉴욕대 근처 아파트는 늘 인기가 많습니다.

뉴욕대 근처 신축 콘도 TOP 7

CHECK POINT
☑ 구축 아파트와 신축 아파트의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다면 선택은?
☑ 신축이 편의시설과 유지보수 등 컨디션면에서도 훨씬 뛰어나다면?
☑ 추후 렌트로 전환 시에도 구축과 신축 중에서 어디가 더 인기가 많을까요?
☑ 뉴욕 부동산 구매는 코리니 뉴욕 부동산 전문가와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뉴욕대 근처 신축 콘도들 평균 가격대는
원베드룸 $1M에서 $2M 사이 (한화 11억 원에서 22억 원), 2 베드룸 $1.9M에서 $3.9M 사이 (한화 21억 원에서 41억 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뉴욕 부동산 전문 코리니(Koriny)는,

☑ 뉴욕 부동산 데이터 및 렌트/매매/커머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역/예산/사이즈 등 맞춤 매물 선별 및 온라인/오프라인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검증된 뉴욕 부동산 전문가와의 파트너십 및 모든 진행 과정을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 뉴욕 부동산 구매 시 부동산 중개 수수료가 없습니다.
☑ 중개인, 변호사, 회계사, 은행 등 뉴욕 현지 강력한 네트워킹을 갖추고 있습니다.
☑ 부동산 매매에서 임대 관리까지 투자 목적에 맞게 임대 소득 및 시세 차익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뉴욕 부동산은 신분/국적에 관계없이 거래가 자유로우며 자산 가치가 높습니다.
☑ 한국/미국을 포함 전 세계 어디에서든 안전한 거래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 코리니

▶웹사이트: https://www.koriny.com​​​
▶카카오톡: koriny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1-646-322-5120 (뉴욕)
(상담 09:30​​​~18:30​, EST 미국 동부 시간 기준)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