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부동산] 맨해튼 플랫 아이언의 최고급 펜트하우스

0
1460

맨해튼 플랫아이언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가 부동산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이 펜트하우스는 도시에서 만나기 힘든 넒은 야외 공간으로 삶의 질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준다. 21 웨스트 20번가에 위치한 이 세대의 크기는 1,000 평방 피트 크기에 달하며 세 개의 침실로 이루어진 듀플렉스 펜트하우스이다. 구비된 시설로는 2 개 층에 걸쳐 완성된 야외 공간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6인용 핫 텁(hot tub), 야외 키친, 야외 샤워뿐만 아니라 1년 내내 야외 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온열 바닥, 열 램프 그리고 가스 벽난로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방해받지 않고 연중 내내 맨해튼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이 펜트하우스의 매매가는 $11,995,000이다.

전용 열쇠로 운행되는 엘리베이터는 펜트하우스 첫 번째 층에서 열린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쏟아져 들어오는 자연 채광으로 가득 찬 유리 벽 거실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은 거실에서 식사 공간으로 그리고 펜트하우스를 둘러쌓고 있는 테라스로 손쉽게 연결해 준다. 이곳에서는 동, 남, 북쪽의 모든 방향의 별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소니 4K 프로젝터와 자동 스크린 그리고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홈 시어터로 변모할 수 있다.

주방에는 대리석 아일랜드에서부터 밀레 가전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요리사 수준에 맞는 주방 제품 용품으로 완성되었으며, 와인 냉장고도 설치되어 있다.

거실 바로 밖에는 조경 건축가 에드먼드 홀랜더(Edmund Hollander)가 디자인한 야외 공간이 자리하고 있다. 마치 휴양지와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이 공간에는 푸른 식물로 둘러싸인 테라스와 온수 욕조 그리고 방수 TV 설치되어 있다. 앉을 수 있는 공간에는 가스 벽난로가 있으며 접이식 캐노피가 설치되어 있어, 추운 날 더운 날 모두 다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야외 주방과 바비큐는 야외 디너파티를 위한 날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야외 공간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야외 샤워 시설로 한 여름 선탠을 마치고 바로 야외에서 샤워를 하면서 마치 휴양지에 온 느낌을 뉴욕에서 느껴 볼 수 있는 시설이다.

첫 번째 층 뒤 편으로는 두 개의 침실과 욕실 그리고 세탁기와 건조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입주자의 건강을 생각해 세대로 들어오는 공기는 자외선으로 살균되는 공기 여과 시스템을 통과해 깨끗하게 정화되어 들어온다.

최상층은 스위트룸이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닿는 창문을 통해 보이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프리덤 타워 뷰를 바라보며 노곤한 하루를 마치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 수 없다. 이뿐만 아니라 드레싱룸과 두 번째 워크인 클라짓까지 완벽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창문을 바라보면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화장실에는 멋진 욕조와 스팀 샤워, 레인 샤워가 있으며 바닥은 온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다. 

세대 위층 남쪽 방향에는 테라스와 직접 연결되어 있는 홈 오피스가 마련되어 있다.

유명 건축가 David Mann(데이비드 맨)이 디자인한 이 콘도는 13층으로 각 세대는 단일 전층을 사용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