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타운하우스] 조경사와 디자이너의 손길로 태어난 브루클린 타운하우스

0
565

브루클린 레퍼츠 히스토릭 구역에 위치한 67 미드우드 스트리트 타운하우스가 매물로 부동산 시장에 나왔다. 잘 보존된 1910년 대 로마네스크 양식의 이 타운하우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침실 6개를 갖추고 있는 이 매물은 프로스펙트 파크에서 불과 한 불록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아치형 창문과 같은 1910년 대의 건축 양식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이 매물의 매매가는 $3,399,000 (한화로 약 34억 원)이다.

집 앞의 잘 가꿔진 정원을 시작해 타운하우스 현관을 지나 집안으로 들어서면 오래된 건축 양식과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되어 있는 거실과 식사 공간은 밝은 포인트 조명이 화사하게 비춰준다.

창문들은 모두 새것으로 교체됐다. 파우더 룸은 옻 칠이 되어 있으며 멋진 샹들리에가 멋지게 자리하고 있다.

주방에는 맞춤형 캐비닛이 벽을 따라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다리를 통해 높은 곳에 있는 수납공간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환기 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두 대의 식기세척기와 정원을 향해 나 있는 창문을 통해 채광률을 한껏 높여줬다.

거실과 주방 사이에는 바와 와인 냉장고가 위치해 있으며, 주방을 지나면 널찍한 아침 식사 공간과 주변의 역사적인 건축양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데크를 갖추고 있다.

바로 위층에는 다섯 개의 침실 중 두 개의 침실이 위치해 있으며 세탁실과 침구류 보관 옷장과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두 개의 침실 중 작은방은 현재 홈 오피스로 사용 중이다. 가장 큰 침실에는 빌트인 옷장과 멋진 트리오 창문이 설치되어 있다.

기본 스위트룸에는 고급스러운 욕조, 비데, 서라운드 거울, 듀얼 싱크대 및 온열 바닥 및 원래의 석재 카운터 탑을 갖춘 욕실이 있으며, 욕실 맞은편에는 드레싱 룸이 위치해 있다.

집의 최상 층에는 노출된 벽돌 벽과 하늘 채광 창이 있으며 자동 차광막이 설치되어 있다. 아래층에 위치한 침구류 창고로 손쉽게 세탁물을 보낼 수 있는 라운드리 슈트 (laundry chute)가 설치되어 있다. 두 개의 큰 침실 중 하나는 욕실이 딸려 있으며 다섯 번째 장은 방은 현재 놀이 방으로 사용되고 있다.

출입구 하단에는 부츠에서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많은 물건을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다.

정원이 있는 층에는 침실 1개짜리 아파트도 마련되어 있다.

침실은 킹사이즈로 자동 커튼, 차광막 그리고 위크인 옷장이 있으며, 온열 대리석 바닥, 싱크대, 비데 그리고 워크 인 샤워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건물 뒤 편으로는 식사를 위한 장소와 거실이 위치해 있으며 주방에는 각종 주방 가전제품과 충분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조경된 정원에는 블루스톤 안뜰과 인공 잔디 밭이 있다.

지하실에는 400 평방 피트 크기의 놀이방이 있으며 옷장과 또 다른 보관 창고가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