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맨해튼 콘도 헬리콥터 업체와 제휴 항공 운송 서비스 제공

0
721
원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파크(One United Nations Park) 콘도 외관

유명인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헬리콥터 회사 블레이드 (Blade)와 원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파크(One United Nations Park) 콘도는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입주자를 위한 헬기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원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콘도에서 바라 본 전경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맨해튼 695 퍼스트 에비뉴(695 First Ave)에 위치한 43층짜리 타워 주민들은 건물 컨시어지를 통해 헬리콥터, 수상 비행기 및 제트기 서비스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헬리콥터 서비스 예약자들은 34번가에 위치한 헬기장까지 차량 서비스를 받는다.

또한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파크 주민들은 헬리콥터, 수상 비행기 및 제트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맨해튼에서 햄튼(Hmapton)까지 편도 비용은 $1,025이다. 주민들은 JFK 공항까지 헬리콥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편도 $195이며, 헬리콥터 서비스를 이용하면 맨해튼에서 JFK 공항까지 약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블레이드 얼반 에어 모빌리티 (Blade Urban Air Mobility, Inc.)는 “원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파크 주민들에게 독특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며, 주민들은 해당 콘도에서 불과 가까운 브레이드 라운지를 통해 헬리콥터 및 각종 항공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원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파크 콘도는 해당 건물 29층부터 위치해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전용 테라스 및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는 맨해튼의 최고급 콘도 중 하나이다. 모든 세대 주민들은 앱 핑(Pyng)을 통해 실내 온도, 커튼, 조명 등을 모두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지하에는 입주자를 위한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현재까지 해당 콘도의 절반 이상이 분양되었으며 미분양 세대는 여전히 주인을 찾고 있다. 148만 달러부터 645만 달러까지 다양하며 침실 1개짜리 세대부터 4개짜리 세대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3,800 평방 피트의 듀플렉스 유닛은 899만 달러에 매물로 등록되어 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