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클린의 이스트 윌리엄스버그에 위치한 창고가 로프트 개조된 후 임대 시장 매물로 나왔다. 이 로프트의 월세는 무려 35,000달러로 이 지역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139 Powers Street에 위치한 이 로프트는 4,200평방 피트 크기에 15피트의 높은 천장을 자랑하며 완벽한 채광과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로 꾸며져 있다.
이 부동산의 소유주 블룸슈타인 가(家)는 2017년 이 창고를 매입한 후 독특한 예술적인 스타일의 로프트로 탈바꿈 시켰다. 2018년부터는 예약 가능한 이벤트 장소로 운영되었으며, 디너파티에서부터 DJ 공연 및 아트 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치러졌다.
시드니 블룸스타인(Sydney Blumstein)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까사 파워스(Casa Powers)의 인테리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유기적으로 결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천천히 완성되었습니다. 오래된 보물 및 유물 수집가인 우리는 전 세계의 많은 예술 및 디자인 작품을 수집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파워스 스트리트로 이어지는 정문을 통해 들어서면 노출벽이 있는 대형 로비가 손님을 맞이하며 안쪽으로는 슬라이딩 사다리가 있는 도서관 그리고 수납 공간이 있는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첫 번째 주방은 오픈 콘셉트 주방으로 스메그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아침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두 번째 주방에는 LG 냉장고, 보쉬 식기세척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눅(Brunch Nook) 공간이 있다.
거실 공간은 거대한 중앙 채광 창으로 완벽한 채광 효과를 만끽할 수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공간에는 2,000인치 롤러블 영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초기 건물의 노출 벽과 나무 대들보는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집안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단체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22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형 식탁과 바퀴가 달린 맞춤형 원목 바가 설치되어 있다.
이 층에 위치한 거실/미디어 룸에는 풀 아웃 소파와 현존하는 최고의 피아노로 불리는 빈티지 아르소닉 피아도(Arsonic piano)가 배치되어 있다.

호두나무 계단으로 연결된 2층에는 ‘트리하우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 집에는 총 6개의 침실이 있으며, 스위트룸에는 캘리포니아 킹 사이즈 침대가 들어가도 남을 충분한 크기에 전용 발코니와 두 개의 옷장 그리고 대형 프로젝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인조 잔디로 마무리된 넓은 뒷마당에는 식사 공간, 농구 코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옥상에도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전체 공간 월세는 35,000달러이며, ‘웨어하우스’ 일부는 월 20,000달러, 로프트 층은 월 10,000달러에 임대할 수 있다.
코코란 부동산에 따르면 임대료 35,000달러는 이 지역 최고 임대료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