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최고 임대료 기록 갈아치운 임대 매물

0
734
사진: 로프트거실 전경

브루클린의 이스트 윌리엄스버그에 위치한 창고가 로프트 개조된 후 임대 시장 매물로 나왔다. 이 로프트의 월세는 무려 35,000달러로 이 지역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139 Powers Street에 위치한 이 로프트는 4,200평방 피트 크기에 15피트의 높은 천장을 자랑하며 완벽한 채광과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로 꾸며져 있다.

이 부동산의 소유주 블룸슈타인 가(家)는 2017년 이 창고를 매입한 후 독특한 예술적인 스타일의 로프트로 탈바꿈 시켰다. 2018년부터는 예약 가능한 이벤트 장소로 운영되었으며, 디너파티에서부터 DJ 공연 및 아트 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치러졌다.

시드니 블룸스타인(Sydney Blumstein)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까사 파워스(Casa Powers)의 인테리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유기적으로 결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천천히 완성되었습니다. 오래된 보물 및 유물 수집가인 우리는 전 세계의 많은 예술 및 디자인 작품을 수집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파워스 스트리트로 이어지는 정문을 통해 들어서면 노출벽이 있는 대형 로비가 손님을 맞이하며 안쪽으로는 슬라이딩 사다리가 있는 도서관 그리고 수납 공간이 있는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방 1
주방 2

첫 번째 주방은 오픈 콘셉트 주방으로 스메그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아침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두 번째 주방에는 LG 냉장고, 보쉬 식기세척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눅(Brunch Nook) 공간이 있다.

거실 공간은 거대한 중앙 채광 창으로 완벽한 채광 효과를 만끽할 수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공간에는 2,000인치 롤러블 영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초기 건물의 노출 벽과 나무 대들보는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집안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원목 바와 식사 공간

단체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22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확장형 식탁과 바퀴가 달린 맞춤형 원목 바가 설치되어 있다.

이 층에 위치한 거실/미디어 룸에는 풀 아웃 소파와 현존하는 최고의 피아노로 불리는 빈티지 아르소닉 피아도(Arsonic piano)가 배치되어 있다.

트리하우스

호두나무 계단으로 연결된 2층에는 ‘트리하우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 집에는 총 6개의 침실이 있으며, 스위트룸에는 캘리포니아 킹 사이즈 침대가 들어가도 남을 충분한 크기에 전용 발코니와 두 개의 옷장 그리고 대형 프로젝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하프 농구 코드

인조 잔디로 마무리된 넓은 뒷마당에는 식사 공간, 농구 코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옥상에도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전체 공간 월세는 35,000달러이며, ‘웨어하우스’ 일부는 월 20,000달러, 로프트 층은 월 10,000달러에 임대할 수 있다.

코코란 부동산에 따르면 임대료 35,000달러는 이 지역 최고 임대료 기록이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