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 파크 랜드마크 보트 하우스 새로운 주인 만나 폐쇄 위기에서 벗어나

0
460
센트럴 파크 보트하우스, Image courtesy of Ajay Suresh from New York, NY, USA – Central Park – Loeb Boathouse

맨해튼 센트럴 파크의 상징적인 로브 보트하우스(Loeb Boathouse)가 새로운 10년 장기 계약 성사로 역사 속으로 사라질 위기에서 벗어났다.

고담미스트(Gothamist)는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원 월드 천문대(One World Observatory), 오큘러스 비어 가든(Oculus Beer Garden)을 포함한 유명 장소를 운영하는 레전드 호스피탈리티(Legends Hospitality)가 보트하우스 레스토랑, 스낵바 그리고 보트 대여 운영을 위해 뉴욕시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보트하우스 운영권을 획득한 레전드 호스피탈리티는 시에 연간 75만 달러와 운영 수익금의 일부를 지불할 예정이다.

보트하우스의 전 소유주 딘 J. 폴(Dean J. Poll)은 인건비와 보험료 상승으로 인해 163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가을 영구적으로 해당 장소를 폐쇄했다. 보트하우스는 결혼식 장소로 자주 애용되는 공간이었다.

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레전드 호스피탈리티는 화장실 개조 및 이중 야외 파티오 공간 연결을 포함해 보트하우스 업그레이드 작업에 320만 달러를 투자한다.

맨해튼의 랜드마크 보트하우스 개장을 위해서는 리노베이션이 필요하며, 리노베이션은 2 개월 이내 완료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전드 호스피탈리티는 1873년 처음 건축된 랜드마크 건축물의 업그레이드를 데드라인 6월 1일에 맞춰 완료하기 위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데드라인은 센트럴 파크 관리의 재량에 달려 있으며, 공원 측은 보트하우스 영업 재개 날짜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보트하우스는 재개장 이후 고급 메뉴를 포함한 음식을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